이번에 여자친구 생일을 맞이하여 부산여행을 다녀왔거든요

가면서 제일 걱정했던 게 단연 숙소랍니다

아무래도 여자들은 잠자리에 민감하다보니까요

그래서 게스트하우스도 찾아보고 부산예쁜모텔도 찾아보고

혼자서 아주 바빴어요 ㅋㅋㅋㅋㅋㅋ

 

 

 

그러다 결국 모텔이 더 편하겠다고 결론을 짓고

본격적으로 부산예쁜모텔을 찾다 알게 된 서면숙소 아이비호텔

 

 

 

부산예쁜모텔

 

 

 

 

아이비호텔이라고 해서 당황하신 분들 있을 겁니다

하지만! 아이비호텔은 모텔 가격이라서 저희도 예약을 했어요 ㅋㅋㅋ

안 그랬으면 비싸서 못 가죠.....

 

 

 

가격도 괜찮고 사진보니 시설도 좋고 해서 3일 내내 서면숙소를 기점으로 여행을 했답니다ㅋㅋ

부산의 핵심인 서면이라 덤태기를 쓰면 어쩌나 했는데 아니었어요!

그리고 저희가 평일에 갔던지라 '야놀자'로 할인 받고 예약했거든요 ㅋㅋㅋㅋ

 

 

 

 

부산예쁜모텔

 

 

 

 

물론 사람마다 부산예쁜모텔에 대한 생각이 다를 거예요

예쁘다는 기준이 다들 다르다보니...

저희는 아기자기하고 형형색색 화려하고 이런 것보다

오히려 이렇게 깔끔하고 정돈된 호텔의 고급스런 분위기가 제일 예뻐보이더라구요

저도 마음에 들었는데 오히려 여자친구가 먼저 확 끌려하길래 바로 결정했지요 ㅋㅋㅋ

 

 

 

 

부산예쁜모텔

 

 

 

 

신기했던 것 중 하나가 아이비호텔 안에는 금고가 있었어요

이게 왜 있는 거지... 했는데 여자친구가 원래 호텔은 금고 있는 곳이 많다더라구요

외국인 손님들은 필요로 한다나요. 신기했어요 ㅋㅋㅋ

서면숙소이다보니 외국인 분들도 많이 오시나 보더라구요

저희도 2박을 했으니 귀중품은 여기에 넣어두고 다녔답니다 ㅋㅋㅋ

 

 

 

 

서면숙소

 

 

 

다른 서면숙소도 당연히 많았지만

저희가 찾아봤을 때는 아무래도 IB가 제일 고급스러워 보이고 깔끔한 게 끌리더라구요

거기다 TV도 엄청 크구 사운드도 뭔가 달랐어요ㅋㅋ 정말로 ㅋㅋㅋ

여행 온 사람에게 제일 필수인 와이파이도 빵빵하고~

 

 

무엇보다 모텔이 아니라 호텔이라서...ㅋㅋㅋ

부산예쁜모텔을 찾다찾다 이렇게 호텔까지 가게됬네요 ㅎㅎㅎㅎ

 

 

 

서면숙소

 

 

 

 

이거봐요 이거

대박이지 않아요???

 

개인적으로 IB호텔의 핵심이라 생각되는 게 바로 이건데요

월풀 스파입니다! 얼마나 뜨끈하고 몸을 사르르 녹이던지...

게스트하우스 같은데는 이런 게 절대절대 없잖아요

모텔도 이런 거 없는 곳이 많은데.

 

저녁에 들어와서 월풀 스파 하고 나면 진짜...

그 녹아드는 심정을 제대로 표현할 방법이 없네요 ㅎㅎ

여자친구도 스파 하면서 거의 미국드라마 주인공처럼 행복해했답니다ㅋㅋㅋㅋ

거기다 여기 TV도 달려있어서 영화까지 볼 수 있거든요 짱짱

클래스가 다르다는 생각이 확 들었답니다 정말 ㅋㅋㅋ

 

 

 

 

부산예쁜모텔

 

 

 

 

나름 알차게 부산여행을 해서 즐거운 것도 있었지만

서면숙소를 잘 잡은 덕에 피로 없이 다녀서 더 즐거웠습니다

역시 사람은 잠자리가 제일 중요해요 ㅋㅋㅋㅋ

 

 

 

부산예쁜모텔

 

 

 

 

 

첫날 밤에는 여자친구랑 가까운 서면 번화가 가서 놀다가

밤에 들어와서 영화보다가 자고,

 

둘째날 밤에는 먹을 거랑 마실 거 사와서

오붓하고 알콩달콩하게 대화를 나누다 잠들었답니다

분위기가 좋아서 그런지 그날따라 참 많은 얘기를 했던 거 같아요

열심히 부산예쁜모텔을 찾은 보람이 있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참 오붓하고 달콤한 밤이었답니다

 

 

 

 

 

부산예쁜모텔

 

 

 

정든 서면숙소와 이별을 하는 날

아련하게 월풀스파를 바라보다 방을 나섰네요...

집에 하나 있으면 좋겠어요 진짜 ㅠㅠ 최고예요 이거 ㅜㅜ

 

 

열심히 알아보고 준비해서 출발한 덕에

부산예쁜모텔에서 편하게 잘 쉬면서 여행 잘 했습니다

부산 여행 하려는 분들도 서면숙소를 잡는 게 돌아다니기 편하실 거예요

그리고 아이비호텔이 역도 가깝고 번화가 근처라서 되게 좋거든요 ㅋㅋㅋ

 

 

아래 지도 참고해서 찾아가시고,

전화번호도 있으니 예약해두고 가는 게 좋을 것 같아요 :)

 

P.S 서면 번화가 근처라 사람이 많으니 예약필수일듯해요

그리고 야놀자로 하면 할인 되니까 알아두시길 ㅋㅋㅋ

 

 

 

Posted by 근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