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인





때때로 참 달라보인다 싶은 연예인들이 있어요

그냥 다른 사람들과 다를 바 없이 똑같은 게 아니라

뭔가... 무언가 이상하게 다른 사람


가인을 개인적으로 아는 건 아니지만

그냥 가인을 보면 참 남다르다는 생각을 많이 합니다

그냥 일반적으로 말하는 '섹시하다'가 아닌 느낌이라 해야하나?

온 몸에 '색'이 덕지덕지 묻어있다는 느낌?

그러면서도 고급스러움이 묻어있는 묘한 끌림이 있는 여자 가인




가인




그래서 오늘은 가인 진실혹은대담 뮤비를 준비해보았습니다

진실혹은대담 뮤비 풀버전인데요,

전체적인 구성은 소문의 중심에 있는 가인에 대한 이야기랍니다

어떠어떠하다더라, 하면서 나쁜 점에 대해 떠들어 대는 주변 사람들이죠


하지만 진실혹은대담 가사에서도 알 수 있듯

가인은 그런 걸 신경 안씁니다

그래, 실컷 떠들어라 이거지요


그렇지만 뮤비 마지막에서 가인은 우울한 모습을 보입니다

어차피 다 연기라고. 가인이 아니라 가인을 연기하는 거라고.




가인



이렇게 말하니까 굉장히 진지하고 무거운 뮤비 같은데

실은 진실 혹은 대담 뮤비는 섹시한 매력이 터지는 것에 포커스가 맞춰져있어요 ㅋㅋㅋ

그리고 뭔가 뒷담화 하는 모습이 좀 연기 티가 나서 어색하기도 하구요 ㅋㅋ







진실 혹은 대담 뮤비와 노래를 통해 가인은

연예계의 소문에 대해 이야기를 해보고 싶었던 게 아닐까 싶습니다



가인 진실혹은대담 뮤비






확실히 풍겨지는 아우라가 일반 댄스가수랑 달라요

뭔가 묘한... 어두운듯 하면서도 진득하게 빨려드는 그런 게 있어요


분명 예쁘게 생긴 건 아닌데 그 누구보다 매력넘치게 생겼고

키도 큰 편은 아닌데 또 누구보다 비율이 참 좋고

또 볼륨감이 엄청 난 건 아니지만 누구보다 몸매가 좋고

아무튼 여러모로 대단히 인정하고 싶은 가수이자 여자입니다 ㅋㅋㅋㅋ




진실 혹은 대담 뮤비




그러고보니 하의실종의 선두주자 가인은

이번에 진실혹은대담 뮤비를 통해 더 이상 짧아질 게 없는 핫팬츠를 선보였네요 ㅋㅋ

정말 다리 라인은 우리나라 누구도 비할 데가 없는 것 같습니다


억지로 과하게 노출 하지 않고도 남자를 녹이는 가인!

온 몸에 여우같은 끌림이 배어있는 그녀~~




진실 혹은 대담 뮤비



가인 진실혹은대담을 들으면서 딱히 공감이나 그런 건 없었지만

그저 참... 피곤하겠단 생각은 했습니다

간간히 잊을만하면 소문에 대한 이야기가 나오니까요

그리고 대중은 그걸 먹고 살기도 하구요


진실, 혹은 대담. 뭐, 아무도 모르는 거죠?

그래서 진실 혹은 대담 뮤비가 염세주의로 끝나는 걸수 있구요




Posted by 근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