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 가을입니다

드디어 패션의 계절 가을이 왔습니다

이제 슬슬 꾸미기에 시동걸어야겠죠?

 

 

그러기위해서 우선 유럽스트릿패션을 보면서

마인드컨트롤 하고, 좀 보고 배우고 느끼면서

어떻게 꾸며야할지 감을 찾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합시다

유럽 남자들의 가을스트릿패션, 보시죠!

 

 

유럽 스트릿패션

 

 

 

설마 가을이라고 밤색, 회색 등 칙칙한 컬러만 고집하진 않겠죠?

컬러감 있는 옷으로 화사한 느낌을 내주세요!

자켓을 걸치면서도 너무 무겁게 보이지 않도록! 롤업도 해주시고!

 

 

 

유럽스트릿패션

 

 

 

많은 분들이 공감하실 거라 생각하는데

역시 가을은 수트의 계절이 아닐까 싶습니다

수트입기 딱 좋은 날씨잖아요

그러다보니 가을스트릿패션 중에는 수트 코디가 많더라구요

 

 

 

유럽스트릿패션

 

 

 

우리나라에 유행 아닌 유행을 타고 있는 조끼

이미 유럽스트릿패션에서는 몇년전부터 인기를 끌었는데요

점퍼 입긴 무겁고, 안 입자니 허전하고 춥고,

그럴때 아주 유용하면서 패셔너블한 게 조끼이지요

활동적인 느낌도 줘서 스트릿 패션에 자주 활용되는 아이템입니다

 

 

 

유럽스트릿패션

 

 

 

야구점퍼나 블루종도 딱 입기 좋은 게 가을이지 않습니까

기분탓인지 모르겠는데 유럽스트릿패션을 보다보면

꽃미남 소년들이 블루종이나 야구점퍼를 즐겨입더라구요

그만큼 젊고 활동적인 매력을 뿜기 좋은 옷이라 생각이 듭니다

 

 

 

유럽스트릿패션

 

 

 

이제 드디어 니트를 입을 수 있는 계절이라 할 수 있죠!

특별한 코디 없이 깔끔하게 니트하나에 면바지나 청바지 입고 나서면

별다른 것 없이도 참 예쁜 코디가 완성됩니다

 

 

 

 

 

 

역시 날씨가 살짝 쌀쌀해지니 입을 수 있는 아이템이 확 늘어나네요

여러분이 가장 좋아하는 옷은 무엇일지 궁금하네요 ㅋㅋㅋ

 

 

 

가을스트릿패션

 

 

 

약간의 믹스앤매치도 재밌는 스타일을 낼수가 있지요

깔끔한 셔츠에 카모플라쥬 자켓을 입은 유럽 형님처럼요

 

역시 유럽스트릿패션을 보면 믹스앤매치가 많아요

실패할까 무섭기도 하고 어렵기도 하지만

그래서 더 재밌는 MIX & MATCH!

 

 

 

가을스트릿패션

 

 

 

역시나 자주 볼 수 있는 가을스트릿패션 중 하나라 할 수 있죠

가장 스트릿패션답다는 생각도 들고 말이죠

약간 루즈한 남방에 스냅백을 탁!

참 쉽죠? ㅋㅋㅋㅋ

 

 

 

가을스트릿패션

 

 

 

청자켓도 가을스트릿패션에 아주 유용하게 입을 수 있습니다

간혹 청청패션으로 아주 느낌있게 입는 분도 많은데

웬만해서는 복고풍이 되니까 자제하세염

 

 

 

가을스트릿패션

 

 

 

슬슬 보아하니, 가을이면 워커를 신어줘야죠!

날이 더워 신지 못했던 멋스런 워커를 신발장에서 꺼내도록 합시다!

 

 

 

가을스트릿패션

 

 

 

요것도 가을스트릿패션의 센스라 할 수 있는데요

여름엔 보트슈즈나 혹은 맨발에 구두를 신었다면

이제 도톰하고 예쁜 양말에 구두를 감각적이게 신어주세요~

 

 

 

가을스트릿패션

 

 

 

이건... 유럽스트릿패션이긴 한데

개인적으로 썩 마음에 들진 않아서 패스

참고하실 분들은 참고하세요 ㅋㅋㅋㅋ

 

 

가을스트릿패션

 

 

 

화사하니 보기 좋네요

아까말했죠? 가을이라고 쓸쓸한 느낌 내지말아요 ㅋㅋㅋ

오히려 이런 컬러감의 옷을 선택하는게

다른 사람들 사이에서 더 돋보일 수 있습니다

 

 

 

가을스트릿패션

 

 

마지막 유럽스트릿패션이 저는 가장 좋네요

심플하면서 제일 잘생김이 잔뜩 묻어서 ㄷㄷ

운동화에, 청바지에, 티셔츠에, 자켓. 컬러는 네이비.

가장 심플하면서도 예쁜 코디죠

 

 

 

드디어 가을이 왔습니다

아껴왔던 패션 센스 마음껏 뽐내시기 바랄게요!

 

 

Posted by 근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