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도 사람들이 흑돼지 흑돼지 하길래

물론 맛있긴 하겠지만 맛에 거품이 끼었구나 했지요

아무리 제주도 흑돼지라도 돼지는 돼지인데

맛이 거기서 거기 아닐까 생각을 했단 말입니다

 

그래서 얼마전 제주도를 갔을 때 아주 냉정한 마음을 가졌지요

이성적이고 냉철하게 판단을 해보아야겠다

 

근데.. 도대체 어디가 진짜 제주도 흑돼지 맛집인지 모르겠더라구요 ㅋㅋㅋ

인터넷을 보면 다들 자기가 맛있다고 하니까....

그러다가 밤이 되고 배가 너무 고파서 눈에 보이는 흑돼지 고기집에 그냥 들어갔답니다 ㅋㅋ

 

생각보다 가격이 좀 나가서 당황했지만 그래도 시켰습니다

제주도까지 와서 흑돼지 안 먹고 가면 멍청하다고 욕먹을까봐...ㅋㅋㅋㅋㅋ

 

 

 

 

 

 

 

그리고.... 저는 감탄했습니다

아아... 이게 리얼 제주도 흑돼지구나....

사람들이 괜히 찬양하는 게 아니었구나....

이건... 이건 '진짜'였습니다

돼지고기.. 맛있습니다, 근데! 흑돼지 못이겨요 진짜 ㅋㅋㅋㅋ

레벨업한 돼지고기 같다고 할까요??

육즙이 풍부하면서도 또 부드럽고 그리고 두툼하고 거기다 탄력있고 또 구수하고..

무슨 설명이 구구절절 필요하겠습니까, 그냥 맛있어요 ㅋㅋㅋㅋㅋㅋ

 

혹시나 제가 제주도 흑돼지 맛집 소개해줄 거라 생각한 분은 죄송합니다

저는 그냥 제주도 흑돼지가 맛있다는 걸 얘기해드리려구요

 

어디가 맛있나 궁금하신가요?

그냥 아무데나 가도 다 맛있어요 ㅋㅋㅋ 제주도니까요 ㅋㅋㅋㅋ

 

그냥 제가 드리고 싶은 말씀은 아무데나 가셔도 되는데

제주도 가서는 꼭 흑돼지를 드시고 오시라는 겁니다

 

분명 제주도의 멋진 풍경만큼이나 멋진 맛을 선사해줄 겁니다

장담함. 진심.

 

Posted by 근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