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의 명물 철판볶음우동

 

원래는 백화점에서 음식을 먹는 건 그냥 배가 고파서인 경우가 많잖아요

일반적으로 백화점 쇼핑 하다가 배고프면 가서 먹고 그러지 않나요?

근데, 희안하게도 부산 신세계백화점은 음식으로도 유명하답니다!

국내에서 제일 커서 유명한 것도 있지만

심지어 음식도 맛이 있다고 하니 궁금해서 찾아가봤지요

예전부터 들었는데 이제야 찾아가보게 되었네요 ㅋㅋㅋ

들어보니까 부산 신세계백화점 철판볶음우동이 제일 유명하데요

다른 것도 맛있는 게 많은데 이게 굉장히 특색이 있다네요 ㅋㅋㅋㅋ

자, 일단 비쥬얼 보시고 얘기해봅시다~~

 

 

비쥬얼 괜찮지 않나요? 양도 푸짐하고?

아무래도 부산 신세계백화점 지하에 입점해있어서 가격대가 좀 있긴하지만

그래도 넉넉하게 먹을 수 있어서 사람들이 선호하는 편이랍니다

심지어 다른 음식 코너의 자리에도 철판볶음우동을 들고가서 먹고 있더라니까요 ㅋㅋ

그정도로 철판볶음우동 자리만으로는 사람들이 소화가 안되요

그정도로 부산 신세계백화점 철판볶음우동은 제일 인기가 많답니다~

 

철판볶음우동을 먹기 전에 야채를 직접 셀프로 담는데요

그릇 하나를 주는데 거기에 취향에 따라 야채를 골라담는답니다

사람들은 많이 먹으려고 거의 탑처럼 쌓는 경우가 대부분인데요

근데 야채가 많으면 면이 줄어든다는 거 ㄷㄷ 그러니까 적당히 쌓아주세요 ㅋㅋㅋ

맛은? 굿! 좋습니다. 어마어마하게 맛있고 그런 건 아닌데

백화점 치고는 굉장히 괜찮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저희도 딱 허기질때 가서 철판볶음우동 하나 해서 갈라먹었는데

든든하게 잘 먹고 부산 신세계백화점 쇼핑도 잘했네요 ㅎㅎ

부산 신세계백화점 철판볶음우동, 쇼핑가시면 꼭 드셔보세요

식사를 하시려면 철판볶음우동 하나랑 다른 메뉴 하나 골라서 같이 드셔주시면 배부르실겁니다 ㅎㅎ

다른 것도 맛있는 게 아주 많으니 잘 둘러보시고 고르세요~

 

Posted by 근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