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네치킨 스노윙치즈 쇼킹핫 반반

 

 

 

후라이드 영역에서는 BBQ를 따라올 곳이 없다고 들었습니다 그리고 얼마 전에 새롭게 들은 소문, 치킨계에서 독보적인 영역을 구축했고, 이미 아는 사람들 사이에선 신격화 되어 있다는 치킨 조합이 있다는 얘길 들었습니다 과연 어디 치킨이냐? 무슨 조합이냐?

그것은 바로 네네치킨 스노윙치즈 쇼킹핫 반반!!!!

 

 

 

 

 

먼저 지루하게 구구절절 설명하면 지겨울 수도 있으니까 네네치킨 스노우이치즈 쇼킹핫 반반 가격은 이만원이예요 순살로 하면 이만원이고 뼈있는 걸로 하면 천원 다 싸답니다

스노윙치즈 쇼킹핫 반반 (기본) : 19000원

스노윙치즈 쇼킹핫 반반 (순살) : 20000원

 

 

 

 

 

 

 

가격이 생각보다 비싸다고 생각하는 분들 계실 거 같은데요 그래도 맛과 양을 생각하면 네네치킨 스노우이치즈 쇼킹핫 반반 가격이 비싼 편은 아니랍니다 저도 친구랑 둘이서 먹었는데 배부르게 먹을 수 있었구요 또 다른 치킨보다 확실히 퀄리티가 좋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치즈가 솔솔 뿌려져있는 게~ 거기다 소스도 아주 진하고 매콤하니~

 

 

 

 

 

 

사람들이 네네치킨 스노우이치즈 쇼킹핫 반반을 찾는 이유는 쉽게 생각해서 양념반 후라이드반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라 보시면 되요 양념을 조금 더 맵고 중독성 있게, 그리고 후라이드를 더욱 고소하고 부드럽게, 그러다보니 오리지널을 능가하는 환상적인 궁합을 자랑하지요

 

 

 

 

 

 

네네치킨 스노윙치즈 쇼킹핫 반반 가격 대비 양이나 질, 맛, 다 괜찮은 편이예요

일단 쇼킹핫은 꽤 많이 매워요 먹는 순간에는 잘 모르는데 먹다보면 혀가 얼얼.. 그리고 입술이 따가워지기 시작하면서 눈물샘이 자극되더라구요..그렇지만 불편한 맛은 아니고 중독성이 있어서 자꾸만 먹게 되요ㅋㅋㅋ

스노윙치즈는 말그대로 눈처럼 소복하게 치즈가 쌓여있어요 치즈가 대단한 건 알고 있었지만 이번에 또 다시금 느끼게 되었네요 치즈와 치킨의 조합은 아주 놀랍고 감탄스러웠습니다 부드럽고 고소함이 잘 살아나면서 식감이 아주아주 좋더라구요

 

 

 

 

 

 

 

저는 사실 네네치킨에서 치킨을 처음 시켜먹어봤는데요 이렇게 놀라운 필살기를 네네치킨이 숨기고 있을 줄은 몰랐네요 들어보니까 네네치킨 스노윙치즈 쇼킹핫 반반이 거의 치킨 명예의전당에 올라있다고 하더라구요 ㅋㅋㅋㅋㅋ 가격이 싼 편은 아니지만 그래도 만족할 수준! 적정 가격이라는 느낌ㅋㅋㅋ

 

 

 

 

 

 

조심하셔야할 점은 쇼킹핫 드실 때 소스를 너무 많이 찍어먹지 말라는 거예요 다음 날 속쓰려요... 저처럼.... ㅠ_ㅜ 먹는 당시에는 쇼킹핫이랑 스노윙치즈 돌아가면서 먹으니까 괜찮았는데 그날 저녁부터 서서히 배가 아프다싶더니 아직도 속 쓰림이 남아있네요 하하 그래도 아주 중독성 있는 맛이라 하루 밖에 안 지났는데도 생각이 나네요ㅋㅋ 어쩜 이런 조합이 이제서야 나타났는지~~ 제가 너무 늦게 안건가요??

 

 

 

 

 

 

 

아무튼 결과적으로 네네치킨 스노윙치즈 쇼킹핫 반반 가격은 순살 이만원! 뼈있는건 만구천원! 치킨이 날로 진화하고 있구나를 느끼게 해준 조합입니다 이런 환상의 짝꿍이 자꾸자꾸 나타나주면 좋겠네요~~

 

 

Posted by 근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