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윤지 야시시는 노래가 나오기 전부터 얘기가 많았어요

가사도 그렇고 뮤비도 그렇고 너무 선정적인 거 아니냐

너무 섹시한 걸 미는 거 아니냐

그 말에 NS윤지는 당당하게 맞다고 말했지요 ㅋㅋㅋㅋ 멋있ㅋㅋ



그렇지만 생각보다 그렇게까지 선정적으로 여겨지지 않았다는 게 함정~

오히려 NS윤지 야시시 뮤비 자체보다는

야시시 듣기가 더 중독성 있어서 사람들에게 많은 인기를 끌었답니다 ㅋㅋ







내심 걱정반 기대반의 심정이었어요

제목처럼 너무 야시시해서 아주 끈적한 음악이 나왔으려나 했는데

막상 들어보니 오히려 중독성 있는 멜로디로 비트감있는 곡이더군요

그러다보니 오히려 야시시 노래를 반복재생 해서 들어도 거부감이 썩 안드는?

여자들도 너무 야하다 이런 얘기 없고 NS윤지의 노래를 좋아하는 분위기였달까?








NS윤지 야시시 뮤비/듣기







뮤비에서 역시 NS윤지의 몸매가 부각되긴 했으나

그렇게 자극적이라는 생각은 잘 들지 않습니다 (나만 그런가?)

하지만 야시시 가사를 자세히 들어보면 은근 자극적이기도~



추측하기에 NS윤지 야시시 듣기는 많이 했어도

정작 야한 노래라는 걸 못 느낀 사람이 훨씬 많을 것 같아요

아무래도 요즘 노래들은 멜로디 위주로 듣다보니 가사에 덜 신경쓰게 되잖아요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NS윤지의 활동에 비해서

확 뜨지 않는 것 같아 아쉬운 마음...

정말 몸매도 빼어나고 노래도 참 좋고 아름다우신데

왜 빵 뜨지 않는 건지 이유를 모르겠네요

저는 팬으로써 계속 응원하겠습니다!





NS윤지 야시시 가사




야시시

아티스트
NS 윤지
앨범명
The Way 2..
발매
2014.04.01
배경음악다운받기듣기

[가사]
a)
평소보다 짙은 빨간색 립스틱
과감하게 비치는
내 망사 스타킹
거기서 힐끔 보지말고
어서 내게 지금 다가와
i'm saying 우 우 나를 무너뜨려줘

b)
sexy~ 난 이미 준비 됐는걸
금지된 둘만의 그 선을 넘어서

c)
baby touch like that
touch like that
좀 더 가까이
야릇한 이 느낌들
멈출 수가 없는 걸
baby touch like that
touch like that
그대 눈빛이
나를 달아오르게해
you make me you make me
feel like that

hook)
야시시해 야시시해
야시시해 다 시시해

a)
오늘밤의 끝은 우리 둘만의 비밀
어둠속에 실루엣 내 맘속에 비친
니 앞에 좀 더 솔직하게
숨겨왔던 날 보여줄래
i’m saying 우 우 나를 무너뜨려줘

b)
sexy~ 난 이미 준비 됐는걸
금지된 둘만의 그 선을 넘어서

c)
baby touch like that
touch like that
좀 더 가까이
야릇한 이 느낌들
멈출 수가 없는 걸
baby touch like that
touch like that
그대 눈빛이
나를 달아오르게해
you make me you make me
feel like that

hook)
야시시해 야시시해
야시시해 다 시시해
야시시해 야시시해
야시시해 show time

break)
get busy with it
get crazy with it
ladies (ooh ah ooh ooh ah)
fellas (hoo ha hoo hoo ha)
get busy with it
get crazy with it
ladies (ooh ah ooh ooh ah)
fellas (hoo ha hoo hoo ha)

c)

hook)






대충 들으면 그냥 흔한 댄스곡 같지만

가사를 음미하고 중간중간 들어가는 트럼펫 사운드? 같은 것들이

아주 색다른 느낌의 음악을 만들어내는 것 같네요

그러다보니 야시시 반복재생 해서 듣고있어도 지루하지 않은 느낌입니다~



NS윤지 야시시 뮤비 보시면서 음악의 느낌 확 느껴보시길~






Posted by 근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