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스포츠 부산 영화의전당 아이스링크

 

 

 

 

벌써 부산 영화의전당 아이스링크가 열린지 20일이 됬습니다

 

사람들의 입소문을 타고 타서 가면 사람이 바글바글

 

하다는 건 거짓말이고 한산해용

 

크리스마스 당일에도 사람이 그리 많진 않더라구요 ㅋㅋㅋㅋㅋ

 

그러니 부산 아이스링크 어딨나 찾는 분들 여기 가면 괜찮을듯 ㅋㅋㅋ

 

 

 

 

 

 

 

겨울스포츠를 즐기려면 비용부담이 되잖아요

 

대표적인 게 스키인데 스키는 돈이 좀 나가니...

 

일단 맛배기로 영화의전당 아이스링크 가서 겨울스포츠의 맛을 보는 건 어떨까요?

 

내년 3월까지 개장을 한다고 하니 틈틈히 놀러가보세요 ㅋㅋㅋㅋ

 

오랜만에 타니까 생각보다 너무 재밌었거든요!

 

그리고 겨울 밖에 못하는 거니 늦으면 못 즐겨요!

 

 

 

 

 

 

먼저 궁금하실 부산 영화의전당 아이스링크 입장료는 팔천원이예요

 

헬멧이랑 스케이트 대여료 포함해서요!

 

그런데 장갑이 없으면 입장 불가이니 장갑도 사야되요...

 

장갑은 이천오백원인데, 장갑이 있다면 상관없음! 그러니 준비해가셔요!

 

그리고 무릎보호대도 이천원에 빌릴 수 있는데 굳이 없어도 됨요 ㅎㅎㅎ

 

그리고 매점이 있는데 여기가 또 굉장히 비싸용...

 

천원짜리 컵라면이 이천원.... 뭐... 겨울스포츠 하는곳은 다 비싸기 마련이니~

 

그래도 이정도는 그렇게 부담되는 정돈 아니잖아요 ㅎㅎㅎ

 

 

 

 

 

 

그리고 여기에는 정빙시간이 있는데요

 

한시간반 운영하고, 삼십분 쉬고, 이렇게 운영이 되고 있어요

 

원래는 한시간반 한타임만 타는 게 1회이용권이었는데요

 

지금은 바껴서 1회 이용권 있으면 정빙 끝나고 계속 탈 수 있어요~

 

그러니 정빙 시간에 간식거리 먹으면 될 거예요 ㅎㅎㅎㅎ

 

1시간 정도 타고, 정빙때 뭐 먹고, 또 1시간 타고 이러면

 

힘들어서 더 못 탈거예요 ㅋㅋㅋ 춥기도 춥고 ㅋㅋㅋㅋ

 

부산 영화의전당 아이스링크가 야외에 있어 다른데보다 조금 더 춥거든요

 

 

 

 

 

 

그리고 원래 겨울스포츠가 춥고 또 금방 지치잖아요 ㅋㅋㅋ

 

운영시간은 아침 10시부터 밤 10시까지랍니다

 

아무 때나 가셔도 그리 사람이 많지 않을 거예요

 

들은 바로는 토요일 저녁 시간 외에는 대체로 한산하데요!

 

 

 

 

 

 

다른 대부분의 부산 아이스링크와 비슷비슷하니까

 

영화의전당 아이스링크 가도 꽤 만족하실 겁니다 ㅋㅋㅋ

 

영화의전당 자체의 분위기가 좋게 잘 꾸며져있으니~~

 

겨울스포츠도 즐기고 가까운 백화점 구경도 하고~ 알찬 데이스코스 ㅋㅋ

 

 

그리고 영화의전당에 안전요원 분들이 많이 계시니까

 

넘어지거나 그러면 잘 도와주시길 거예요~

 

다들 친절하게 대여도 해주시고 좋았습니다 ㅎㅎ

 

 

 

 

 

 

그래도 부산 영화의전당 아이스링크는 야외에 있으니까

 

치마나 레깅스 신지 마시고 따뜻한 바지입고 가세요!

 

그리고 외투 따땃하게 입으시고 즐기시기 바랍니다 ㅋㅋㅋㅋ

 

그리고 좀 타다보면 살짝 몸에 열이 오르실 거예요~

 

연인과 함꼐 오붓한 시간 보내기에 괜찮을 거예요 ㅎㅎㅎ

 

 

 

 

 

 

 

몇년만에 타봤던 스케이트 영상을 올려보았습니다 하하

 

처음엔 거의 바닥에 내동댕이쳐질 뻔 했는데

 

나중엔 그래도 속도 좀 냈답니다 ㅋㅋㅋㅋ

 

어릴때 감각이 남아있어서 다들 감이 오실 거예요 ㅋㅋㅋ

 

겨울이 가기 전에 겨울스포츠 즐기는 시간 가지셔요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진짜연애? 진짜 사랑하고 계신가요?  (0) 2014.01.20
감기에 걸리면 우울해진다  (0) 2014.01.07
너무 쉬운데? 책상정리하는방법  (0) 2013.12.23
청춘 최고!  (0) 2013.12.14
금정산 초입 책읽기좋은장소 발견  (0) 2013.12.05
Posted by 근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