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텀블러 / 스테인레스 콜드컵

봄이 성큼 다가왔다는 생각하지 않으세요?? 서서히 차가운 커피의 계절이 오고 있습니다! ㅎㅎㅎ 그래서 저는 미리 한발 빠르게 텀블러를 준비했어요. 예전부터 갖고 싶었는데 이제야 가지게 된 스타벅스 텀블러! 이건 일반 텀블러랑 다르게 스테인레스 콜드컵이예요~ 그러니까 뜨거운건 못 담아 먹는거죠. 여름용 겨울용으로 텀블러 하나씩 준비하고 사용하게요ㅋㅋㅋㅋ 기분탓인지 모르겠지만 저는 텀블러에 차가운 음료 담아 먹으면 그렇게 막 시원하고 맛있는 느낌이 덜해지더라구요. 제가 뜨거운 건 대충 먹는 편인데 차가운건 좀 민감하거든요...ㅋㅋㅋㅋ 그래서 이번에 스타벅스 텀블러, 스테인레스 콜드컵을 구매했습니다! 일단 평가는? 별 ★★★★★!! 대만족입니다 ㅋㅋ 아주 예쁘고 용량도 많고 실용적이예요~~

이런 거 쓰면 여자같다고 뭐라고 하는 친구도 많은데요.... 근데 저는 원래 커피나 음료 종류를 엄청 많이 마시는 편이거든요. 거의 하루에 2리터는 마시는 거 같은데... 그래서 어찌보면 텀블러가 필수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뜨거운 음료보다 차가운 음료를 훨씬 많이 마시기 때문에 콜드컵 하나만 사용할까 생각도 하고있어요. 굳이 텀블러가 없어도 될 거 같기도 한데... 뭐 아무튼, 시원하게 음료를 맛나게 마실 수 있는 스타벅스 콜드컵! 한정판이라서 구하기 힘들다고 들었는데 '원더풀샵'에서 대발견! ㅋㅋㅋ 링크 살짝 걸어드릴게요ㅋㅋ http://shop.naver.com/wonderfulshop 여기 다른 것들도 많이 팔던데 되게 매력적인 상품 많더라구요 ㅋㅋ 스타벅스 콜드컵은 그중 하나였구요 ㅋㅋㅋ

 자태가 아주 곱지 않습니까? 전체가 스테인레스로 된 콜드컵. 다른것들보다 형태나 질감이 훨씬 마음에 들었어요. 빨대도 스테인레스인 것도 신기했구요ㅋㅋㅋ 들어보니까 여자들한테는 되게 인기가 많다고 하더라구요. 아마 올 여름에는 다들 스타벅스 콜드컵 들고 다니지 않을까...ㅋㅋ 요즘 방송에서도 일회용 사용을 줄이자고 많이 얘기하다보니 텀블러를 많이 쓰는 거 같아요. 처음에는 저런 거 사는 게 오히려 낭비 아닌가 생각했는데, 어차피 계속 쓸건데 하나 있는 것도 좋겠다 생각이 들더라구요. 요즘은 어디 나갈때 가방에 꼭 챙겨넣고 나간답니다ㅋㅋ 스타벅스에서 여기 담아달라고 하면 할인도 되니~ 자연도 아끼고 할인도 받고 이쁘기도 이쁘고~ 굿굿굿~

처음에 스테인레스 콜드컵 사기 전에 이것저것 텀블러 많이 알아봤거든요. 꼭 스타벅스 아니라도 상관없었으니 여기저기 이것저것 종류 많이 봤는데, 저는 스타벅스 텀블러가 제일 이뻤고 그중에서 콜드컵! 제일 마음에 꽂혔습니다ㅋㅋ 여름을 준비하는 분들은 하나 장만하는 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해요 ㅋㅋㅋ 저는 너무 예쁘게 잘 쓰고 있습니다~~ㅎㅎ 아마 남자인 저보다는 여자분들에게 더 유용하고 잘 어울릴듯...ㅋㅋㅋ

Posted by 근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