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크카드만 계속 쓰다보니 정기적으로 통장정리를 하러 가거든요

얼마전에 부산은행에 통장정리를 하러 갔는데

오잉? 통장정리기라는 게 있더라구요

직원분께 직접 하는 건 아무래도 대기 시간이 길어서

ATM기기로 통장정리를 했었는데,

통장정리기가 있으니 더 편함 ㅋㅋㅋㅋㅋ



낮시간에 통장정리를 하러 가면 꽤 오래 기다리는 경우가 많거든요

업무를 처리하러 오시는 분들도 많아서 몇사람 없어도 10분,20분을 기다리는 일도 있는데

저처럼 통장정리하러 부산은행 오는 사람들은 이제 통장정리기 쓰면 되겠더라구요 ㅋㅋㅋ

저도 가끔 기다리기 답답해서 그냥 다음에 하자 하고 나온 적도 있었는데

이날은 가자마자 이걸 발견하고 쉽게쉽게 빠르게 할 수 있었네요~



특별히 복잡한 것도 없고 딱 통장정리만 해주는 기계!

부산은행에만 있는 건지 다른 곳도 있는지 모르겠지만 아무튼 편리했습니다

그냥 집어 넣기만 하면 자동으로 다 하고 다시 뱉어주거든요 ㅋㅋㅋㅋ

문제가 있는 경우는 사진에서 보이는 바와 같이 이상 표시를 해주고요

지면을 다 쓰면 다시 받아서 다음장을 펴고 넣어주시면 되구요~



이런 사소한 부분은 솔직히 필요없지 않나 생각할 수도 있는데

저같은 경우에는 이런 기계가 참 유용하다 생각이 들었어요

앞으로 부산은행에 통장정리 하러 갈땐 기다릴 걱정 없이 갈 수 있겠어요 ㅋㅋㅋ

한사람이 통장을 열개 스무개 정리하는 것도 아니니까 만약 사람이 있어도 기다릴 일 거의 없지요~

잘은 모르겠지만 다른 은행에도 부산은행처럼 통장정리 기계가 생기면 좋겠네요 굿굿


Posted by 근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