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테리어소품] 몬스터주식회사 블록 모형 장난감

 

 

 

허전한 나의 방을 채워줄 무언가가 필요했습니다. 이렇게 휑하고 무덤덤한 방은 이제 싫어! 그래서 인테리어소품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더랬지요. 사실 생긴 거 답지 않게 귀여운 걸 좋아해요. 꾸미는 것도 좋아하구요. 그래서 인테리어소품 뭐 괜찮은 거 없나 찾아보는 도중에, 바로 이 녀석들을 만나게 되었답니다. 몬스터주식회사 보셨나요? 몬스터대학교는요? 바로 그 주인공 설리와 마이크랍니다!

 

 

 

 

 

 

짜자잔~ 제가 이번에 인테리어소품으로 구매한 게 바로 설리랑 마이크 블록인데요, 그냥 일반 인형보다 더 유니크한 거 같아서 좋더라구요 ㅋㅋㅋ 픽셀 같은 느낌이라 색다르지 않나요? 제가 몬스터주식회사 빠돌이거든요. 거의 토이스토리에 맞먹는 명작이라고 봅니다. 그래서 얼마전에 나온 몬스터대학교도 무지 재밌게 봤구요. 잊고 있던 동심을 찾았더랬지요.. 애니메이션 짱!

 

 

 

 

 

원래는 설리 블록 장난감만 사려고하다가 아무래도 마이크랑 같이 안 있으면 몬스터주식회사가 아니라는 생각이 들어서 마이크도 같이 샀답니다. 최고의 콤비, 더블팀, 파트너가 아닐까 싶네요ㅋㅋㅋ 어차피 제가 산 곳은 두개를 안사면 안되기에 차라리 잘됬다 싶어서 설리랑 마이크 블록 모형을 함께 샀답니다. 결론적으로 아주 만족하고 있구요 ㅋㅋ 관건은 이걸 어디에 어떻게 둬야 인테리어소품으로써 역할을 톡톡히 할까 하는 것... 지금은 제 책상 위에 나란히 서있답니다 ㅎㅎ

 

 

 

 

애초에 몬스터주식회사 모형 장난감을 찾다가 블록 모형을 보게 되었는데요, 종류가 너무 많아서... 다른 것들 사이에서 갈등을 좀 했답니다 ㅎㅎㅎ 남자의 마음은 갈대라고 했던가요. 스티브잡스의 팬이라 스티브잡스 블록 장난감을 살까... 아니면 심슨을 살까... 아흑, 종류가 많은 것도 나름 고민이네요. 그렇지만 애초에 인테리어소품으로 몬스터주식회사 장난감 모형을 사려했으니 초심으로 돌아와서 마이크와 설리로 골랐답니다!

 

 

 

 

 

어릴때 자주 만들어서 가지고 놀던 레고도 생각나고, 또 저는 다 조립이 되서 오는 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직접 만들어야되더라구요 ㅋㅋㅋ 어렵진 않았어요. 오랜만에 이렇게 블록 장난감 가지고 만들어가니 재밌기도 했어요 ㅋㅋ 저는 역시 키덜트인가 봅니다 ㅋㅋㅋ 다 만들었을때의 쾌감이란! 정말 아이처럼 좋아했네요ㅋㅋ 유니크한 블록 장난감 덕에 색다른 인테리어소품을 갖게 되었네요! 이제 하나하나 다른 인테리어소품도 모아가야겠습니다~

 

 

 

 

 

 

저는 마음이 따뜻한 천사같은 아이라서 몬스터주식회사 블록 장난감 말고도 슈퍼배드의 두 아이도 샀답니다ㅋㅋ 제가 친하게 지내는 동네 어머님이 계신데, 그분 아이가 어리거든요ㅋㅋ 그래서 선물로 주려고요 ㅎㅎ 그 애가 절 정말 좋아하거든요 ㅋㅋㅋ 오랜만에 인테리어소품 찾다가 동심으로 돌아갈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제 방에 예쁘게 자리하고 있는 몬스터주식회사 모형 장난감! 기회가 되면 블록 모형 종류별로 다 모아봐야겠어요..후후

 

http://shop.naver.com/wonderfulshop/products/212109848?NaPm=ct%3Dhqq2t0m8%7Cci%3Dc83c1d84eca680bea4217787be3458876e04fad8%7Ctr%3Dslsl%7Csn%3D224528%7Cic%3D%7Chk%3Da7d6268bb3e3eb5a6ce89adb692a9fa53b6450a9

여기서 갖가지 캐릭터의 블록이 팔고 있더라구요ㅋㅋㅋ제가 산 몬스터주식회사도 포함해서!ㅎㅎ 관심있는 분은 가서 구경해보시면 좋을것 같네요~ 저 참 친절하죠? ㅋㅋ

Posted by 근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