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야구경기장





직접 경기를 뛰어본 건 아니고 견학할 겸 해서 장안천 경기장을 찾았습니다

부산 야구경기장 중에서 제일 잘 되어있는 곳이라고 해서 궁금했거든요

저희도 친구들끼리 모여서 야구를 하고 있는데 사회인 야구장을 한번 봐두게는 게 좋겠다 싶어서요




확실히 장안천 야구장은 부산 야구경기장에서 탑이라고 얘기될 정도로 잘 되어있었습니다

불펜도 있었고 그라운드 전체가 인조잔디로 덮여있었으며 관중석도 따로 준비되어 있더군요





부산 야구경기장




장안천 야구장은 기장에 위치하고 있어요

부산 시내에서 가깝지는 않지만 그럼에도 사회인 야구장으로 인기가 엄청 좋아서

몇달 전에 예약하지 않으면 자리가 없을 지경이라고 하네요...



정확하게는 기억이 나지 않지만 아마 야구장 이용료가 2시간에 15~20만원 정도 할 거예요




부산 야구경기장





그물망도 잘 되어있고 주차장도 잘 구비되어 있고,

흠을 잡을래야 흠을 잡을 데가 없는 곳입니다

전에 다른 사회인 야구장도 본적이 있는데 그곳과 갭이 너무 크네요

아무도 부인할 수 없는 최고의 부산 야구경기장입니다








사회인 야구 리그 하는 걸 보고 싶어서 갔는데 아쉽게도 한팀이 연습만 하고 있었습니다

근데 확실히 실전 감각 익히려면 장안천 같은데서 연습하는 게 제일 좋을 것 같네요





부산 야구경기장




야외에는 조명을 켜주기 때문에 비용이 조금 더 비싸요

근데 조명 시설이 잘 되어있어서 아주 잘 보여서 좋다고 합니다

이 정도면 사직구장까진 아니라도 진짜 엄청 차이가 나진 않는듯




부산 야구경기장




초록색과 갈색 부분은 인조잔디로 되어 있지만 각 루는 흙으로 되어있답니다



그냥 여담이지만 확실히 장안천 야구장을 빌려서 연습할 정도라서 그런지

장비들도 어마어마한 걸 쓰고 계셨습니다... 배트도 그렇고 글러브도 그렇고.. 부럽부럽




부산 야구경기장




외야에는 전광판도 있었어요. 없는 게 없네요 정말.



15만원이나 주고 연습만 하긴 좀 그렇고 경기 한번 뛰고 싶단 생각이 마구 솟구치네요

아마 사회인 야구장에서 경기를 뛰어본 적 없는 저희 같은 팀들은 다 욕구가 있을듯 합니




장안천 야구장




기회가 된다면 기장 야구경기장 말고 다른 지역에 있는 사회인 야구장도 가보고 싶네요

모를 때는 몰랐는데 의외로 이런 멋진 야구장이 많은 것 같아요




부산 야구경기장




이날은 결국 그물망 밖에서 우와 우와 하면서 구경만 하고 말았지만

다음에 사회인 리그에 들어가고 경기를 뛰게 되면 더 세세한 리뷰해드리겠습니다




Posted by 근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