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대 여자 배우

 

 

감히 40대 여자배우라고는 믿을 수 없는 동안 장서희

처음 인기를 끌기 시작한 당시에도

30대라는 게 믿기지 않는다며 얘기가 많았지요

 

 

40대 여자 배우

 

 

솔직히 40대여자배우 패션이라고 하면

중년 여성에게 맞을만한 그런 게 있어야 하는데

보다보니 장서희 패션 중에는 그런 게 잘 없긴 하네요....

하도 어려보이고 몸도 마르셔서....

그렇지만, 그래도 40대여자배우 패션을 한번 보고 배워봅시다

 

 

40대 여자 배우

 

 

과감하게 어깨를 드러낸 드레스를 선택하셨군요

그러고보니 장서희는 중국에서도 왕성하게 활동중이라

예전처럼 우리나라 방송에서 자주는 안 보이는 거 같아요

그래도 최근에는 드라마에서 볼 수 있어서 참 반갑습니다 ㅎㅎ

 

40대 여자 배우

 

 

이제와 생각해보니 웬만한 40대여자배우들은

다 장서희만큼 어려보이는 것 같아요....

그래서 연예인이 되는 거겠죠....?

심지어 50대가 되어도 웬만한 30대 여자만큼

젊어보이고 동시에 트렌디하게 옷을 입으니.....

 

 

40대 여자 배우

 

 

개인적으로 장서희 패션 중에 블라우스가 예쁘네요

어린 친구들이 입어도 예쁘지만

이런 블라우스가 40대 패션 중에서 가장 고혹적인 느낌 아닌가요?

 

 

40대 여자 배우

 

 

너무 요란하지 않은 다운톤에

티나지않는 패턴을 가진 드레스도 참 예쁩니다

아주 마른 편이긴 하지만 그래도

장서희 패션을 보면서 40대여자 패션을 배우기 괜찮네요

 

 

40대 여자 배우

 

 

30대에서 40대 50대까지는 장서희 패션을 보면서

이렇게 입으면 예쁘구나~ 느끼시면 되겠네요 ㅎㅎ

사진 속에선 커리어 우먼 느낌이 나는 화이트 셔츠로 코디 해주셨네요~

 

 

40대 여자 배우

 

 

마지막은 중국에서 찍은 것으로 보이는 컷

우리나라 40대여자배우는 이 정도다! 라는 걸 보여주러 가신 것 같습니다 ㅋㅋ

중국이라서 그런지 중국풍의 드레스를 입어주셨네요

 

고혹적이면서도 세련되고 깔끔한 장서희패션 잘봤습니다~

앞으론 우리나라에서도 많은 활동 보여주세요!

 

Posted by 근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