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레용팝 소율




아이돌 춘추전국시대인 이때,

귀엽지 않은 아이돌이 어디있겠으며

예쁘지 않은 걸그룹이 어디있겠습니까



그 틈새를 파고든 그룹, 크레용팝!

코믹과 귀여움의 경계를 아우르며 대중을 확 사로잡았지요 ㅋㅋ




크레용팝 소율




그중에서도 막내로 가장 귀여움을 독차지하고 있는 소율!



소율 사진만 처음 봤을 때는 그렇게 어마어마하게 예쁘진 않단 생각만 했어요

그러다 소율 움짤을 보고 얘 뭐지..? ㅋㅋ 하는 생각을 시작했구요




크레용팝 소율 움짤




지금은 소율 사진만 봐도 눈이 하트가 되고

소율 움짤을 보면 아빠웃음이 빵빵 터진답니다 ㅋㅋㅋ

이렇게 귀여움과 촐싹스러움이 묘하게 뒤섞여 사랑스러움이 넘치는 걸그룹은 처음이었어요!!




크레용팝 소율




머리가 작기로 소문난 크레용팝 소율!

선글라스가 얼굴을 거의 뒤덮네요 ㄷㄷ




크레용팝 소율 움짤




뽀잉~ 뽀잉~

크레용팝 뮤비에서 뽑아온 소율 움짤 입니다 ㅎㅎㅎ

되게 애기 같고 귀엽지 않습니까???

이런 장난꾸러기... 주머니에 쏙 넣어다니고 싶네요 ㅋㅋ




크레용팝 소율




수줍고 순수한 소녀가 얼굴에 보여요...

발랄하고 장난끼 넘치는 모습만 보다가

이렇게 발그레하고 부끄부끄하는 얼굴을 보니

너무너무 사랑스럽고 마음이 정화되는 느낌이네요 ㅋㅋㅋ








크레용팝 소율 움짤




까불거림이 살아있는 소율 ㅋㅋㅋㅋㅋ

이렇게 까불면서 밉상 아니기도 힘든데, 그쵸? ㅋㅋ



밉지 않게 까불거리고 장난치는 모습이

영락없이 소녀라는 생각이 듭니다~




크레용팝 소율 사진




크레용팝을 보면 그런 생각이 들어요

어떻게 저런 소품이, 저런 댄스가 오글거리지 않고 잘 어울리지??


헬맷은 이제 너무 아무렇지 않고 자연스러울 정도고

코믹 댄스는 오글거리기보단 흥을 돋구어주지요 ㅋㅋㅋㅋ


핫도그 헬맷 쓴 소율 사진 너무 귀엽지 않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




크레용팝 소율 움짤





초췌하지만 그래도 미모는 여전히 소율 움짤~

데뷔 전에 소율은 얼짱으로 꽤 유명했다고 하더라구요!




크레용팝 소율 사진




쫌 노는 언니들을 완벽하게 표현한 소율이~

마스크를 턱에 걸쳐주는 센스!



뭔가 이렇게 역동적이고 활동적인 의상과 모습만 보다보니

조신하고 차분한 모습 사진도 궁금하긴 하네요 ㅋㅋ




크레용팝 소율 사진




츄리닝을 무대 의상으로 할지 누가 예상이나 했겠습니까 ㅋㅋㅋ

그와중에 화사한 미소가 기분 좋은 소율 사진이라능



저만 그렇게 느끼는지 모르겠는데 살짝 어색한듯한 미소가

제일 귀여운 포인트 같아요 ㅎㅎㅎㅎㅎ 




소율 움짤




뜨아~ 열받은 소율 ㅋㅋㅋㅋ

역시 오버스러우면서 장난끼 넘치는 소율 움짤이 제일 인기예요 ㅎㅎ




이 자리를 빌어 소율 움짤 만들어주신 분들께 감사인사 전합니다..꾸벅꾸벅




크레용팝 소율 사진




물총 빵야빵야

콘서트에서 물총싸움 한건가??




소율 사진




아주아주 환한 하트를 날리고 계시네여 ㅋㅋㅋㅋ

팬들을 향한 사랑이 넘친다는 걸 충분히 느낄 수 있습니다 ㅎㅎ

굉장히 밝은 미소가 너무 보기 좋네여




소율 움짤




역시 소율 움짤과 사진을 보면 볼수록 느끼는 건

미소가 아주 포인트라는 거~

웃는 게 이쁜 여자가 참 매력적이잖아요 ㅎㅎㅎㅎ




소율 사진




이렇게 우리의 아이돌 크레용팝 소율의 사진과 움짤 모음이 끝났습니다

하.. 아쉽지만 그래도 행복한 아빠미소가 지어졌던 시간이었어요


걸그룹 중에서도 크레용팝의 인기가 날로 굳건해지고 높아지길!

소율의 미소도 언제나 한결같기를~~~



Posted by 근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