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소라 몸매




우리나라에는 참 옷 잘 입는 여자연예인이 많아서

빛을 못 발하는 분들도 꽤 있습니다

저는 그중 한분이 강소라라고 생각하는데요

가끔 강소라 사복이나 공항패션, 혹은 공식적인 자리라도

보면 코디가 꽤 괜찮은 게 많더라구요





강소라 패션




원래도 살이 찐 편은 아니었지만

다이어트를 해서 살이 쪽 빠진 이후로는

강소라 패션이 더 빛을 발하고 있습니다

안 그래도 예쁜 분이 더 예뻐지니 감탄스러울 따름




강소라 사복




예쁘고 특별하게 꾸민 것도 좋지만

저는 이렇게 야구점퍼를 입고 편하게 한 패션도 오히려 보기 좋더라구요

무조건 여자연예인 코디가 트렌드하고 섹시하고 청순하고 그럴 필요는 없잖아요?




강소라 패션




오버사이즈 코트로 느낌을 낸 강소라 사복

그러면서 이너를 통해 은근한 섹시미도 뽐내는 것이

어우, 베리 나이스한 코디입니다


앞으로는 강소라 공항패션도 더 주목하시라!




강소라 패션




스포츠 브랜드 행사라서 카라티에 핫팬츠를 입은 강소라

볼륨감 있는 몸매 덕에 심플한 코디임에도

아주 스포티하면서도 깔끔한 게 보기 좋은 패션이네요









강소라 패션




사복은 아니지만 드라마 상에서의 캐쥬얼한 룩도 사랑을 많이 받았어요

그러고보면 정말 다양한 스타일을 많이 선보이셨네요







깔끔한 게 아주 예뻐보였던 강소라 공항패션

아쉽게도 공항패션 사진은 많이 없지만

앞으로 강소라 공항패션을 잘 살펴보려구요

편하면서도 디테일 센스있는 코디가 돋보이는 것 같습니다




강소라 패션




편안해보이는 룩에 클래식한 자켓을 걸친 모습이

믹스 앤 매치를 아주 잘 발휘한 것 같아 예쁘네요

역시 강소라 사복 중엔 배울만한 것이 많이 보입니다


어떤가요? 주목할만한 여자연예인 코디 맞죠?




강소라



마지막 역시 강소라의 편안한 사복 패션

강소라 사복 중엔 편안해보이는 룩이 많아 더 보기 좋더라구요

오버 페이스보단 이런 게 더 좋지 않나요? 저만 그런가요..?


아무튼 앞으로 더더 주목해야 마땅한 강소라 패션!

원래는 드레스를 입은 모습만 관심을 많이 받았는데

공항패션부터 사복, 공식적인 자리의 코디까지, 기대해보자구요~




Posted by 근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