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인보우 조현영




왜이렇게 늦게 안 걸까요....

이토록 아름다운 아이돌이 있다는 걸 미처 몰랐습니다

그래도 나름 적당히 걸그룹을 알고 있는 편이라고 생각했는데

이제서야 레인보우 조현영을 알게 되었네요


그래서 함께 눈이 즐겁자는 취지에서 조현영 사진과 움짤을 준비했어요

미모도 미모지만 조현영 몸매는... 아이돌 사이에서도 레전드랍니다




조현영 움짤




뽀얀 살결과 늘씬한 몸매가 너무 강렬한 그녀!

사실 나이를 먹어서 그런가 걸그룹의 무대를 보면

누가 누군지 구분이 잘 안가요

그러다 나중에 어떤 멤버의 이름을 들으면 찾아보곤 하거든요


그렇게 레인보우 조현영을 찾아보고 나서

그녀가 얼마나 어마어마한 여자인지 알게 되었답니다




레인보우 조현영




근데 그 와중에 조현영 사진 중에 이런 수수한 사진도 있네요

귀염 터지지 않나요? ㅋㅋㅋ

꾸민것도 좋지만 저는 이런 내츄럴한 모습도 너무 사랑스럽네요 ㅋㅋ




레인보우 조현영




무슨.... 저렇게 어린 나이에... 

조현영 몸매가 레전드라 이야기 되는 건 다 이유가 있어요...

11자 복근 보세요... 감탄스럽습니다.. 놀라울 따름이예요...

핑크도 너무 잘 받는 레인보우 조현영~~




레인보우 조현영




셀카로 보면 이렇게 또 애기 같은데 말이죠~

이런 사랑스러운 동생 있으면 엄청 챙겨주고 싶을 것 같네요 ㅋㅋㅋ






살짝 처진 눈매가 인상을 더 귀엽고 러블리하게 만들어주는 듯!

아마 조현영 양을 두근거리며 흠모하는 남자팬들 많을 것 같네요 ㅋㅋㅋㅋ




조현영 움짤




필 충만한 웨이브를 선보이는 조현영 움짤이예요 ㅋㅋ

무대에 취한 모습이 프로답습니다 ㅎㅎㅎ


걸그룹들을 보면 참 신기한 게 다 애기들 같은데

막상 무대에 서면 완전 싹 달라져요~

어리긴 어려도 프로구나 싶은 생각이 듭니다




조현영 사진




요렇게 줌을 땡겨도 모공하나 없는 조현영 사진....

빤질빤질한 피부 귀여운 이목구비,

남자의 첫사랑 같은 이미지를 가졌다고 할까요? ㅋㅋㅋ


조현영 움짤 보면서는 몸매가 너무 부각되다보니 입이 떡 벌어지는데

보통 사진을 보면 너무 사랑스러움이 터져서 헤실헤실 웃어지는듯 ㅋㅋ




조현영 사진



하트뿅뿅

이런 조현영 사진을 찍어주시고 움짤을 만들어주는 분들께

무한히 감사한 마음일 뿐입니다 하하하



조현영 몸매 움짤




시크하면서 간결한 섹시함을 보여주시는 조현영 움짤 ㅋㅋㅋ


레인보우는 재경 밖에 몰랐는데

한명한명 공부하면서 알아가야할 판이네요 ㅎㅎㅎㅎ

이렇게 숨겨진 보석들이 많으니까 말예요~~




조현영



열정적으로 진지하게 물을 마시는 조현영 사진 ㅋㅋㅋㅋ

사진 스타일이 하도 다양해서 보는 재미가 있네요~



조현영 움짤




일반적으로 눈꼬리가 내려간 사람이 웃는 모습이 이쁘더라구요

그중에서도 레인보우 조현영의 웃음은 백만불!!!




조현영 몸매




마지막은 레전드로 사람들에게 큰 이슈가 되었던 사진...

앳된 외모이지만 조현영 몸매는 정말 레전드입니다


찬양할 수 밖에 없지요? 사랑합시다 모두.



Posted by 근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