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스데이 사진




시작부터 아주 귀여움 터집니다 터져 ㅋㅋㅋㅋㅋ

카톡 이모티콘을 따라하는 귀염둥이 걸스데이 소진 유라! ㅎㅎㅎ


요새 걸스데이 덕에 즐겁게 사는 분들 많죠?

저도 그 중 한명입니다 ㅋㅋㅋㅋㅋㅋ




소진 셀카




걸스데이 소진 셀카를 보면 또 이미지가 달라요~

TV를 많이 보는 편이 아니라서 소진이 어떤 이미지인지 잘 몰라요...

그치만 나이도 멤버들에 비해 많은 편이고 해서

좀 진지하고 무거운 리더의 모습일 줄 알았는데

소진 사진을 보면 또 전혀 그렇지 않습니다 ㅋㅋㅋㅋ




소진 움짤




수많은 남정네들의 심장을 쿵쾅거리게 만들었던 멜빵춤...

이 무대를 보면서 입 벌어지는 남자들 무지 많았습니다...

아니, 모든 남자들이 헤벌쭉 했을 거예요 ㅎㅎㅎㅎ


걸스데이 레전드가 아닐까, 소진 움짤 중 최고가 아닐까 생각해봅니다..ㅋㅋㅋ

어쩜 저렇게 매끄러운 웨이브를 선보이는 건지.....

그저 반복되는 움짤일 뿐인데 계속 보게 되는 마력...ㄷㄷㄷ





걸스데이 소진




걸스데이 팬들에게는 죄송한 말이지만

솔직히 처음엔 소진을 보고 그렇게 매력 넘친다 생각을 못했거든요

그냥 예쁘다, 이 정도?

하도 아이돌이 많다보니까 오히려 특색이 없다고도 생각했어요







근데... 지금은 그녀 특유의 스타일에 푹 빠져 헤엄치는 중입니다 ㅋㅋㅋ

그리고 소진 사진이나 움짤들을 보다보니 소진 짱이예요 ㅋㅋㅋㅋㅋㅋ

귀엽기도 섹시하기도 시크하기도 한 만가지 매력!!!




소진 몸매





처음엔 걸스데이가 뭐이렇게 돌풍같은 인기를 얻는지 이유를 몰랐어요

그리고 지금은 왜 걸스데이 최고인지 누구보다 잘 알고 있습니다ㅎㅎ


아니, 걸스데이 소진 움짤이나 사진만 봐도 알 것 같지 않아요??

아예 모르면 몰랐지 그녀를 안다면 빠질 수 밖에 없는 중독되는 매력!!





걸스데이 움짤




소진의 팬이 된 가장 큰 사연(?)은

섹시 포텐 터지는 소진 움짤을 봐서 그런 게 아니라요,


다큐였나? 거기서 아침밥을 챙겨먹는 모습이었어요 ㅋㅋ

역시 아침엔 밥을 먹어줘야 한다면서, 애들이 이해안간다고 말하는 게

왜 이렇게 공감이 가면서 친근하게 느껴졌는지 ㅋㅋㅋㅋㅋ

그때 걸스데이 소진이 다른 멤버들보다 나이가 많은 것도 알았답니다 ㅎㅎ




걸스데이 소진 셀카




그런 말 하죠, 얼굴에서 빛이 난다고...

광채가 나는 걸스데이 소진 셀카~~

빛을 잘 받아서 그런가?


아무튼 이렇게 소진 사진만 봐도 힘이 납니다

삶의 원동력이 생긴 기분이예요 하하하




걸스데이 움짤




발라하게 웃으며 무대를 즐기는 모습이 아주 좋습니다

노출이 심한 것도 아닌데 섹시 터지는 의상도 좋아요... ㅎㅎㅎ


걸스데이 소진 움짤을 만들어 주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인사 드리고 싶네요


참... 나이먹고 연예인한테, 그것도 아이돌에게 빠져서 허우적대면 안되는데...

걸스데이 짱짱맨. 평생 팬할거임.




소진 사진



잘은 모르겠지만 그래도 걸스데이에서 소진이 나이가 많음에도

멤버들과 잘 어울려서 지내는 모습이 참 좋습니다

그리고 멤버들 각자의 매력을 쏟아내며 시너지를 만들어내느 것도 좋구요~


리더로써 소진이 걸스데이를 더 으쌰으쌰 잘 이끌어갔음 좋겠네요

그리고 많은 남자분들이 걸스데이 소진 움짤과 사진, 셀카 보면서 힐링하시길 하하하




Posted by 근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