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인나 패션



참하면서도 귀엽고, 그러면서도 섹시함을 가진 배우 유인나!

그래서 뭇 남성들의 마음을 두근거리게 만드는 여자연예인이죠


그러니 유인나가 될 순 없어도, 유인나 패션을 보면서 배워봅시다




유인나 스타일




일상에서나 드라마에서나 화보에서나

언제나 유인나 스타일은 참 매력적인데요

비슷하면서도 다른 패션을 선보여서 더욱 좋습니다


볼륨을높여요를 할때는 편안하면서도

완전히 일상적인 스타일을 선보여서 매력적인 것 같아요




유인나 코디




무엇보다 유인나 스타일이 남자들에게 인기를 끄는 건

볼륨감 있는 몸매 때문이 아닐까 싶은데요...

그러다보니 어떤 옷을 입어도 태가 난다는....




유인나 옷




깔끔하고 정돈된 옷도 잘 어울리지만

편안하고 프리한 코디를 하면 그것 또한 너무 잘 소화해요









그러다보니 드라마 속에서 입었던 옷들이 완판되는 일이 참 많지요!

그게 어떤 스타일이든 말이지요!




유인나 패션



드라마 별에서온그대에서 유인나가 입었던 옷들은

대부분 깔끔하고 세련되고 도시적인 느낌을 많이 보여줬는데요

그렇지만 저는 조금 프리한 느낌의 유인나 패션이 더 좋았던 것 같네요 ㅎㅎ

너무너무 예쁘긴 한데 뭔가 갑갑해보이고 불편해 보인다고 해야하나..



유인나 패션



드라마 최고다이순신에서 입었던 유인나 옷들도 인기를 끌었어요

어떤 클러치를 썼는지, 어디 제품 트렌치코트를 입었는지

드라마가 끝나면 사람들이 웅성웅성 했었지요 ㅎㅎㅎ



유인나 스타일



비율이 굉장히 좋고 마른데다가 볼륨감 있는 몸매의 소유자이기 때문에

어떤 코디를 하더라도 옷이 잘 산다는 느낌을 받습니다


그래서 유인나 패션을 따라 했다가

곤경에 빠지는 사람도 꽤 있었을 거예요...ㅋㅋㅋㅋ



유인나 옷




짧은 핫팬츠나 라운드가 큰 티셔츠, 몸에 딱 붙는 옷도

왜인지 유인나가 입으면 굉장히 고급스러운 아름다움이 느껴진달까...

그래서 유인나 스타일을 보면 왠지 강남이 떠오른답니다...하하





유인나 화보



유인나답지 않게 나온 화보사진

패션계에서 그녀를 좋아할 법 한 게

유인나 화보들을 보면 옷을 참 기가 막히게 소화하는 것 같아요

그래서 브랜드들도 유인나에게 협찬을 많이 해주려하지요~



유인나 드레스



유인나 옷에 대한 관심은 드라마나 일상 뿐 아니라

드레스에서도 스포트라이트를 받는답니다

글래머러스 한 몸매가 집중 조명을 받기도 하고

하얗고 뽀얀 피부가 남자들의 마음을 녹이기도 하지요 ㅎㅎ



유인나 패션



이렇게 참하면서도 프리하고

섹시하면서도 청순한 여자가 또 있나요??


유인나 패션에 대해 이야기하려던 건데

유인나란 여자에 대해 칭찬만 하다 끝이 난 것 같네요...


아무튼 유인나 스타일, 배워볼만 합니다!

많이 보는 게 가장 중요하니 많이 보고 배우시길!



Posted by 근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