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남주의 셀카로 시작합니다! 에이핑크에서 인지도를 서서히 높여가고 있는 김남주!

물론 어린 친구들은 멤버가 몇명이고 이름이 뭐고 나이가 어떻고 다 이미 알고 있겠지만

나이가 좀 있다면 그리고 아이돌에 썩 관심이 없다면 잘 몰라요 확 인기를 얻지 않고는요

근데 제가 에이핑크를 알게 됬고, 김남주를 알게 됬다는 건 서서히 뜨고 있다는 증거랍니다!ㅋㅋ

순수한 이미지가 강하지만 이렇게 럭셔리한 화보도 잘 소화를 하네요

걸그룹은 단순히 예쁜 소녀들이 아니라 확실히 프로라는 생각도 자주 듭니다

무대에서나 촬영을 할때나 사진을 보면 참 잘한다는 생각이 들거든요 

다른 에이핑크 멤버들에 비해 유독 김남주의 셀카가 많이 보이더라구요

그만큼 셀카를 자주 찍는다는 거겠죠? ㅋㅋ 사진을 잘 찍기도 하구요ㅋㅋㅋ


아, 어떤 카테고리에 넣어야할지 몰라서 '음악'카테고리에 넣었어요

노래하는 아이돌이니까... 비록 사진 모음이지만 그래도...ㅋㅋㅋㅋ

이렇게 해맑게 웃는 김남주 사진을 보면 영락없는 소녀가 맞는데요

어쩜 이런 소녀가 섹시하고 도발적인 무대도 소화하고 춤을 또 그리 잘추는지... 신기할 따름입니다

젊은 이들의 아이템 스냅백도 너무도 잘 어울리는군요 허허허

눈웃음이 매력적인 소녀~ 사랑스러움이 덕지덕지 묻어있는 소녀~

아이비리그 스타일로 코디한 김남주 셀카~ 공부 참 잘하게 생겼네요 ㅎㅎ 모범생 스타일!


들어보니까 최근에 제일 대세 걸그룹이 에이핑크랑 걸스데이라면서요??

그래서인지 에이핑크 김남주도 서서히 대중적인 인지도를 쌓아가고 있고

각 멤버들이 모두 인기를 다 얻고 있는 것 같아요~

여러가지 김남주 사진을 보면서 느끼는 건데 셀카를 잘 찍어서 그런가

사진 찍을 때 표정이 살아있는 게 느껴집니다 ㅋㅋㅋ 저만 그런가요? ㅋㅋ

에이핑크 김남주 사진은 하나같이 헤어스타일이 다 다르네요

근데 어떤 머리가 제일 잘 어울린다고 고를 수 없을 정도로 다 잘어울린다는 거!

이렇게 땋은 머리 사진도 전 굉장히 발라하고 활동적이어서 좋아보이네요~

너무 귀여운 게 많다보니 에이핑크 김남주 사진을 소장하고 있는 분들 많을 듯 싶어요ㅋㅋ

이렇게 에이핑크 김남주 사진을 찍어주신 분들, 그리고 셀카를 직접 찍어주신 김남주 양, 감사드립니다 ㅠㅠ

앞으로도 더 사랑스럽고 예쁜 사진들 많이 찍어주세요 ㅎㅎㅎㅎ

원래 여자들 중엔 앞머리 까는 걸 두려워하는 분들이 많은데

당당하고 호쾌하게 앞머리를 제낀 김남주!

이마도 예뿌고 헤어 라인도 깔끔하니 개봉(?)할만 하네요 ㅋㅋㅋㅋ

오히려 다른 김남주 사진보다 이게 더 시원하니 예뻐보이기도 합니다

쁘이쁘이~ 이렇게 에이핑크 김남주의 셀카와 사진 모음이 끝났습니다

하.. 정말 행복한 시간이었어요. 러블리한 기운을 듬뿍 받았네요

혹 김남주를 몰랐던 분들이라면 이제 팬하시고, 알던 분들은 더 열심히 응원해주시고,

앞으로도 에이핑크의 사랑스러운 활동이 활발하길 기대하겠어요~


Posted by 근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