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탈 클러치] 셀린느 매듭 클러치백

 

어떤 아이템이든 여자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컬러는? 당연히 블랙, 화이트, 그리고 레드가 아닐까 생각해요

가장 무난하기도 하고, 여자의 매력을 한껏 살려줄 수 있기도 한잖아요~

그래서 오늘 소개해드리는 셀린느 매듭 클러치 역시, 매혹의 레드 컬러랍니다!

 

 

셀린느 매듭 클러치백은 에프엑스의 크리스탈이 사용함으로써 인기를 얻었는데요

단순히 크리스탈이 사용했다는 이유를 넘어서

디자인 자체가 아주 독특하고 세련되다보니 여자들의 시선을 빼앗았지요!

전체적으로 레드 컬러에 옆부분은 화이트로 깔끔하게 배색 처리를 해주었고,

무엇보다 매듭이 있다는 게 아주 특이하 게 보입니다

 

 

짜잔~ 지금부터 꾸밈없는 실사 들어갑니다!

컬러는 보시다시피 아주 깔끔하고 매혹적인 빨강이예요

앞부분은 매듭으로 되어있구요

가방을 열기위해선 매듭을 구멍 사이로 넣었다 뺏다 해야하기 때문에

조금 번거로운 게 없지않아 있지만, 그래도 예쁘면 장땡!

그리고 매듭을 굳이 풀지 않아도 손을 쏙 넣어서 물건을 넣었다 뺏다 할 수 있긴해요ㅎㅎ

 

 

셀린느 매듭 클러치에는 포켓이 다양해서 좋답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지퍼가 달린 포켓이 가운데 있구요

양쪽에 오픈형 포켓이 두개, 그리고 안쪽에 작은 지퍼 포켓이 또 있답니다

여자분들은 원래 갖가지 물건이 많아서 한 곳에 넣으면 복작복작 해지지만

셀린느 클러치에는 포켓이 많으니 구분해서 깔끔하게 넣어주시면 되요~

 

 

그리고 중요한 건 포켓 안쪽이 스웨이드로 되어있어서 고급스러움이 묻어난답니다!

확실히 크리스탈 클러치라서 그런지 디테일이 살아있어요~

크리스탈이 패셔니스타로 많이 알려져있잖아요

그만큼 그녀가 사용하는 백들은 하나같이 잇템! ㅎㅎㅎ

다른 크리스탈 클러치도 다음 기회에 하나씩 소개해드릴게요~

 

매듭은 붙어있는 게 아니기 때문에 풀어서 다르게 묶을 수도 있어요

그치만 길이가 짧아서 딱히 다른 모양새를 내기보단 기본 형태가 제일 이쁘답니다

그리고 하나 더! 너무 텅텅 비어있는 것보다는

약간의 짐을 넣어서 부풀어 있는 모양새가 더 예쁘더라구요~

제가 느끼기엔 셀린느 클러치 중에서 매듭 클러치백이 예쁜 걸로는 다섯손가락 안에 들듯..ㅎㅎ

원더풀샵에 가면 이 매혹적인 셀린느 클러치를 만나실 수 있어요~

패러디 제품이라 부담없이 만나실 수 있답니다 ㅎㅎㅎ

http://shop.naver.com/wonderfulshop

 

Posted by 근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