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마틴 1460 블랙 (UK2 사이즈 210mm) 팔아요~

 간략하게 정보를 알려드리자면, 닥터마틴 1460 블랙 사이즈210mm(UK2)이구요, 단 한번도 신지 않은, 아니 딱 한번 신은 워커입니다. 한번 신었다는 것도 발에 들어가는지 안들어가는지 밖에 안 신어봤어요. 근데 아무리 용을 써도 들어가지가 않아서 결국 이렇게 중고로써 여러분들을 만나게 되었답니다... 제건 아니고 저의 여자인 친구가 선물로 받은 건데 사이즈 문제로 결국 이렇게 데려갈 분을 찾게 되었네요. 흙길이나 아스팔트를 절대 단 한번도 밟지 않았고요, 그냥 완전히 새거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사진을 보면 확실히 느끼시겠지요. 배송비까지 해서 8~9정도로 생각하고 있구요, 다음날까지 받으실 수 있을 겁니다. 외국이나 제주도에 사는 게 아니라면요..

아시다시피 정말 수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또 말도 안되게 많이 팔린 워커가 바로 닥터마틴이지요. 거의 워커의 정석이라고 해도 무방할 거라고 생각이 듭니다. 특히나 닥터마틴 1460은 라인도 그렇고 생김새도 그렇고 기본 중의 기본이라서 없는 사람을 찾기가 더 힘들 정도지요. 기본 디자인이기 때문에 코디도 쉽고요, 패션 고자분들도 1460 신어주면 웬만큼 스타일 있어 보인답니다. (농담아님) 특히 다른 컬러보다 블랙이기 때문에 베이직 오브 베이직 오브 베이직 워커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아마 사이즈만 맞다면 데려가고 싶어서 안달난 분들 많으실 거예요. 솔직히 중고라고 하면 거의 다 1~2년 신은 걸 내놓기 마련인데 이렇게 새거를 내놨으니 말이죠...ㅠ_ㅜ 사이즈는 우리나라 사이즈로 210mm입니다. UK2 사이즈예요. 혹시 닥터마틴 1460 블랙 UK2를 애타게 찾고 계셨던 분들이라면 어서 데려가세요. 댓글을 남겨주셔도 되고, 카톡을 보내주셔도 됩니다. 아이디: moneyplz

친구는 발 사이즈가 원래 220mm~230mm이라서 이게 절대 안들어가더라구요. 근데 워커는 조금 늘어나기 때문에 발에 딱 맞게 신어주는 게 좋을 겁니다. 약간 크게 신었다가 덜렁덜렁 다니면 진짜 안예쁨요. 발이 210mm인분들은 제일 좋고, 215mm인분들도... 아마 되지 않을까... 안되려나... 아무튼 발 작은 분들 연락주세요ㅋㅋㅋㅋ 여름에 원피스에 워커 신는 것도 진짜 이쁘던데 (개인취향). 아님 핫팬츠에 워커도 이쁘고. 스트릿 패션에 그런 코디들 많더라구요 ㅋㅋ 닥터마틴1460 블랙입니다! 여기 있습니다! 얼른 데려가세요! 더이상 무슨 말을 해야할지 모르겠네요. 사진이랑 상태 똑같습니다! 어제 찍은 겁니다!

고운 빛깔과 매끈한 라인, 투박하지만 섬세한 아름다움을 자랑하는 닥터마틴 1460 8홀 워커. 괜히 다른 컬러에 도전하지 마세요. 원래 모든 건 베이직 컬러와 디자인이 제일 좋은 겁니다. 이번에 사서 평생 신고 다니세요. 나중에 길이 들고 발에 착 붙게 되면 훨씬더 이뻐진답니다. 워커가 원래 그렇잖아요. 닥터마틴 1460 8홀 블랙 워커. UK2 210mm사이즈 여성용 사이즈. 댓글이나 카톡 기다리겠습니다~ 예상컨데 일주일 안에 좋은 분을 만나 떠날 거 같네요. 그럼 뿅!

Posted by 근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