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A 사진




꽃받침~ 아유 이쁘다~

말그대로 꽃을 받치고 있네요 호호

최근에 푹 빠져 지내고 있는 아이돌 AOA 초아 사진입니다!


AOA 팬이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나고 있는 이때!

저도 팬이 되었답니다 하하




초아 움짤




AOA 초아 레전드 얘기가 인터넷에 많더라구요

보다보니 미모도 레전드고 심지어 몸매도 레전드라는...ㄷㄷ

남자들의 심금을 울리는 그녀!




초아 레전드




아이돌을 그렇게 잘 아는 편은 아니다보니

사람들이 초아 얘기를 할때 크레용팝을 말하는 줄 알았어요


물론 크레용팝 초아도 좋지만

AOA 초아 사진을 보고 풍덩 빠져버렸지요...




AOA 초아 사진




그저 예쁘고 춤잘추고 그런 아이돌인줄 알았는데

악기도 연주할 줄 아는 팔방미인!



예전에는 걸그룹이 예쁘면 장땡이었는데

이제는 노래도 다들 잘하고 재능도 많고 끼도 많고~

그래서 요새 초아 사진 보는 재미로 산답니다 ㅎㅎㅎ




AOA 초아 몸매




완전 이슈가 되었던 AOA 초아 레전드 사진!

초아 움짤을 보면서 레전드구나... 생각을 했는데

사진만 봐도 이렇게 포텐이 팡팡 터지네요 ㅋㅋㅋ





한국사람이 금발머리가 이렇게 잘 어울리기가 힘든데

소녀시대 제시카 이후로 금발이 이렇게 잘 어울리는 아이돌은 처음입니다 ㅋㅋ

개인적으로 제시카보다 금발이 더 잘 어울린다 생각드는 초아 ㅎㅎㅎ




초아 사진




무대에서 드레스나 몸에 붙는 의상만 입는 것만 보다가

일상 속에서 입은 코디도 굉장히 예뻐요!

대부분 주목받는 초아 움짤을 보면 타이트한 옷이 많은데

이렇게 멜빵 바지를 입어도 매력이 풀풀~

무대 의상도 좋지만 이런 스타일이 저는 더 끌리네요 ㅎㅎㅎ




AOA 초아




항상 금발에다가 섹시한 모습이 부각되다보니 몰랐는데

이 초아 사진을 보고 하트 뿅뿅


역시 아직 소녀는 소녀인가 봅니다

앳되고 귀여운 모습도 가지고 있더라구요!!

챙겨주고 싶고 아껴주고 싶은 그런 아이예요 ㅎㅎㅎ

꾸민 것도 좋지만, 내츄럴한 것도 나이스!

그러면서도 레전드 초아 몸매는 숨길수가 없네요 ㄷㄷ




AOA 사진




그리고 도도한 표정을 짓는 무대에서의 모습과 다르게

평소에 팬들 앞에서는 환하게 웃는 모습이 너무 보기 좋습니다

아주 시원하게 웃는 게 보고 있는 사람도 기분이 좋아지는 미소~



그러고보니 AOA 초아 움짤이나 셀카나 사진이나

다 가지각색의 매력이네요 ㅋㅋ 느낌이 다 달라요 ㅋㅋㅋ




초아 셀카



셀카를 찍는 모습은 영락없는 소녀~~

많은 팬들이 소장하고 있을 것 같은 초아 셀카 ㅎㅎㅎ



하도 걸그룹이 많다보니 모든 아이돌이 주목 받기는 어려운데

AOA가 인기를 끄는데는 다 이유가 있는 것 같습니다 ㅋㅋ




AOA 초아 움짤




갑자기 말씀드리고 싶은 건데...

이렇게 AOA 초아 움짤을 만들어주시고, 사진을 찍어주신 분들에게

큰 감사의 말씀을 꼭 전하고 싶네요.. 덕분에 저희같은 팬들이 함박웃음을 짓습니다!



참 대단하다 싶은 게, 어린 나이에 얼마나 열심히 관리를 했으면

초아 몸매는 정말... 남자들을 녹아내리게 합니다...ㅜㅠ




초아 움짤




바로 위의 움짤이 아주 핫이슈였던 AOA 초아 움짤이지요 ㅋㅋㅋ

초아도 그렇고 멤버들도 그렇고 아주 대박대박


보고 있으면 침이 꼴깍 넘어가게 됩니다 허허허

이런 걸그룹이 세상에 탄생했다는 것은 축복이 아닐까 생가해봅니다




초아




쁘이쁘이~ 마무리는 초아 셀카로 장식할게요

앞으로도 쭉쭉 AOA 초아 레전드 사진과 움짤, 그리고 셀카가 많이 등장했으면 좋겠습니다!

어린나이에 초아 몸매가 어마어마한 것도 참 대단하고 좋지만

그래도 잘 먹고 건강하게 활동했으면 합니다 ㅎㅎㅎ



Posted by 근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