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운브래스 가방

- 네오어반팩MG

 

여러가지 백팩을 사용해봤는데요 그중에서 저는 이번에 새롭게 구매한 브라운브래스 가방에 1등을 주고 싶네요 스트릿 브랜드로써 명성을 쌓아가고 있는 브라운브래스 느낌있는 스타일만큼이나 실용성도 좋은 편이었습니다

 

 

 

일단 가방의 사이즈가 꽤 큰 편입니다 저는 덩치가 꽤나 있는 편이라 브라운브래스 가방이 딱 맞았는데 체격이 왜소한 분들이라면 조금 커보일 수도 있겠네요 그래도 무지막지하게 큰 편은 아니예요ㅋㅋ

 

 

 

 

제가 고른 브라운브래스 가방의 모델명은 네오어반백MG 제가 알기론 브라운브래스 백팩 중에서 제일 많이 나가는 모델이라 들었는데요 이 디자인에 컬러와 약간씩 디자인이 바뀌는 중이랍니다 저는 올 네이비로 된 이 디자인이 가장 마음에 들어서 선택했구요

 

 

 

브라운브래스 가방은 전체적으로 수납공간이 많은 편이예요 수납공간이 넓기도 하고 많기도 하구요 그러다보니 차곡차곡 정리해서 넣기가 좋더라구요 제가 강박증이 있어서 정리정돈에 좀 민감한데 딱 좋았어요 그리고 커다란 책이나 노트북 등이 수납이 잘 되더라구요 공간이 넓다보니~

 

 

그리고 브라운브래스 가방은 디자인이 심플해서 스트릿 패션 뿐만 아니라 다른 코디에도 매칭이 잘 되는데요 힙합부터 캐주얼, 빈티지, 심지어는 수트에도 어울리덥니다~ 물론 100% 다 어울릴 수는 없겠지만 그래도 매칭이 잘 되는 편!

 

 

무엇보다 저는 브라운브래스가 좋아지게 된 것이 아주 튼튼하고 또 편안하게 만들어졌더라구요 그저 스트릿의 멋만 살린 줄 알았더니 착용감도 좋고 무겁게 넣어도 편안하게 매어지고요 또 튼튼해서 안정감이 있는 가방이랍니다 저는 이 가방에 별 다섯개를 주고 싶네요 ★★★★★ 흠잡을 구석 없이 좋은 가방이었습니다! 아, 하나 굳이 흠을 잡자면 가방 끈이 많이는 안 조여진다는 거 저는 덩치가 커서 괜찮은 수준이었는데 체격 작은 분들에겐 가방이 늘어져보일 수 있겠어요

 

 

그래도 요즘 짐을 들고 다닐 일이 많았는데 네오어반팩이 수납공간도 넓어서 안정감있고 편안하게 잘 매고 다닌답니다 역시 가방은 튼튼해야하고 또 심플한 게 최고인 거 같습니다 패션과 실용성을 모두 챙긴 브라운브래스 가방 네오어반팩, GOOD!

Posted by 근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