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 초의 하하스타일은 그냥... 어중이떠중이였죠 ㅋㅋㅋ

힙합도 아니고 그렇다고 캐쥬얼을 잘 소화하지도 않고 ㅋㅋㅋㅋㅋ

그런데 역시 연예인들은 서서히 시간이 지날수록

자신만의 스타일을 구축해나가는 거 같아요

대표적인 한사람이 바로 하하라 생각이 드는데요

이제 완전히 레게로 스타일을 굳힌 하하의 패션을 보도록 합시다!

 

 

너무 심하다 싶을 정도로 하하 스타일에는 자메이카 국기가 많아요

아무래도 레게 필로 옷을 입다보니 그런 거겠지만...

좀 너무 많은 거 아닌가 생각이 들 정도? ㅋㅋㅋ

 

 

그렇지만 무작정 입는 게 아니라

밸런스가 잘 맞게 옷을 입는 거 같아서 좋습니다!

처음에는 에이~ 너무 레게 느낌 내려한다~ 했는데

하루가 다르게 딱 보기 좋게 입어나가는 걸 보며 감탄이 나오더군요 ㅋㅋㅋ

 

 

그렇다고 모든 옷이 다 레게패션인건 아니예요 ㅋㅋㅋ

캐쥬얼한 룩도 이제는 거뜬히 소화하는데요

노홍철과 패션 배틀을 하다보니 그런건가 ㅋㅋㅋㅋㅋㅋ

예전에 비해서 아주 세련되지기도 했어요~

 

 

자신이 낼 수 있는 최대의 매력을 알아서 그런지

하하스타일은 세미 힙합, 세미 캐쥬얼 느낌이 많은데요

그래서 후리한 느낌이 많이 묻어있습니다 ㅋㅋㅋ

하하의 이미지와도 잘 맞고 아주 잘 어울려서 보기 좋지요~

 

 

그리고 또 하하가 좋아하는 스타일 중 하나가

바로 스냅백이나 뉴에라로 코디를 하는 건데요

런닝맨에서 보면 대략 80%는 스냅백을 쓰고 있는 거 같아요 ㅋㅋ

 

 

역시나 여기서도 레게패션이 보이는군요!

자메이카 국기가 뙇! ㅋㅋㅋㅋ

그리고 하하스타일 중에 또 주목해야할 게 바로 헤어스타일인데요

맨 처음 데뷔했을 땐 뽀글뽀글 파마를 하고

후에는 그냥 단정하게 자른 머리를 하더니

요즘들어서 가르마도 타고 염색도 하는 등

아주 트렌디한 헤어를 많이 하더라구요~~

 

 

심지어 아내인 별도 옷을 잘 입다보니

코디의 분위기도 잘 맞아서 더 매력적인 커플 스타일이 완성되요~

훈훈한 부부입니다 정말 ㅎㅎㅎ

 

 

레게패션이 많긴 하지만 그래도

너무 과하거나 감당 안되는 패션은 하지 않아서

일반 사람들이 보고 배우기 좋은 게 하하스타일이 아닐까 싶네요

저도 하하의 옷을 보면서 많이 배우고 있는 중이거든요 ㅎㅎ

 

 

제일 좋았던 하하스타일은 바로 하이브리드!!!! ㅋㅋㅋㅋ

네오 하이브리드 리오레이비ㅋㅋ 맞나? ㅋㅋㅋㅋ

가르마타고 있던 긴 머리를 앞으로 내려서 하이브리드 패션을 완성했지요 ㅋㅋㅋ

여전히 무한도전의 레전드 캐릭터로 기억되고 있지요 ㅋㅋ

 

 

들어보니까 그냥 레게를 조금 좋아해서 까부는 게 아니라

스컬의 말로는 완전 레게에 미쳐산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레게패션을 많이 선보이고

또 스컬과 무대도 많이 선보이는데

좋아하는 걸 열심히 하는 모습이 멋집니다!

 

 

노홍철이 아주 앞서나가는 아방가르드한 스타일이라면

하하스타일은 사람들이 따라하기 좋은

딱 옷을 잘 입는 패션이라는 생각이 들어요 ㅋㅋ

캐쥬얼과 레게패션, 솔직히 전 인정합니다! ㅋㅋㅋㅋ

 

 

카모플라주 넥타이와 레게패션을 믹스해주었네요 ㅋㅋ

그러면서도 캐쥬얼한 스타일을 해주었더니

완전 후리하다잉~? ㅋㅋㅋㅋㅋ 이뻐요!

 

 

혹시 저만 하하스타일 좋다고 생각하는 거 아니겠죠..? ㅋㅋㅋ

저말고도 레게패션, 하하스타일 추종자가 생겼으면 좋겠네요 ㅋㅋ

하루 빨리 노홍철과 패션에 있어서 대등한 위치로 갔으면 좋겠어요 ㅎㅎㅎㅎ

 

Posted by 근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