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이 지나도 여전히 갖고싶다 강개리!

여성분들의 마음을 뒤흔들고 있는 매력의 소유자이지요 ㅋㅋ

분명 잘 생긴건 아닌데... 매력이 넘치다보니까 여자들이 너무 좋아해요~

그러므로 오늘은 개리의 패션을 파헤쳐보는 시간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개리는 힙합그룹 리쌍에서 랩을 담당하고 있어서

스트릿 힙합 스타일로 옷을 많이 입는데요

대부분의 개리패션에 뉴에라가 들어갈만큼 뉴에라 매니아이지요 ㅋㅋ

가장 베이직한 건 역시 티셔츠에 뉴에라 걸치기!

 

 

 

 

하지만 꼭 뉴에라만 쓰는 건 아니예요

페도라도 써주시는데, 너무 오버스럽지 않게 스트릿 느낌으로

매칭을 해주시다보니 부담스럽지않은 힙합 페도라 스타일이 탄생합니다!

뉴에라나 페도라, 그리고 프린팅 티셔츠, 짙은 톤의 데님팬츠

이게 가장 대표적인 개리패션이 아닐가 싶네요 ㅋㅋㅋ

 

 

하지만 이런 분들이 남방을 하나 걸치기만 해도 확 달라보입니다

후리한 느낌은 여전히 살아있지만 깔끔함이 살아있지요

 

 

 

앨범이나 무대에서 보면 주로 개리패션은 수트더라구요

아무래도 리쌍의 음악이 무게감이 있고 어두운 쪽이다보니

그 느낌을 잘 살리기위해 코디를 이렇게 하는 거 같더군요

하지만 개리패션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수트도 힙합스럽게 소화하기!

 

 

초창기에는 정말... 좀 어색했어요....

패션이 옛날 스타일이라서 그런가 모르겠지만...

헌팅캡도 엇어하고 셔츠의 카라도 이상한 거 같고...ㅋㅋㅋㅋ

길은 그때나 지금이나 포스가 여전하네요 ㅋㅋㅋ

 

 

가장 이상적인 힙합 수트 스타일이 아닐까 싶어요

원래 수트에 뉴에라를 쓴다는 건 상상도 못했는데

힙합퍼들이 하나둘씩 수트에 뉴에라를 쓰기 시작하더라구요

위 사진처럼 개리패션도 그렇고, 예전에 크라운제이도 그랬구요

힙합 하는 분들이 만든 최고의 믹스앤매치가 아닐까 싶습니다!

 

 

아무래도 자유로운 영혼이다보니까

프리한 스타일을 추구하는 거 같아요

후드나 조끼, 남방은 풀어헤치고~

그리고 역시나 뉴에라는 꼭 써줘야죠! ㅋㅋㅋ

아, 개리패션 보고 배우시더라도 모자와 옷은 너무 깔맞춤하지 마시길...ㅋㅋ

그러면 오히려 더 촌스러워 보일 수가 있으니까요~

 

 

이것도 하나의 믹스앤매치가 아닐까 싶네요

아주 캐쥬얼한 스타일에도 역시나 뉴에라로 매칭!

빨간톤을 센스있게 살짝 맞춰주어서 더 예쁘네요

 

 

 

뉴에라를 벗는 것도 괜찮은데 개리패션의 반이상이 모자...

수트를 이렇게 입어주니 또 포스가 남다르네요~

분명 옷은 똑같은 수트인데 왜 힙합 느낌이 나지... 희안하지요

아무튼 여러분은 개리패션 중에 어떤 게 가장 예뻤나요?

저는 개인적으로 수트에 뉴에라 쓴 게 제일 마음에 듭니다 ㅋㅋ

확실히 갖고싶다강개리 맞죠? ㅋㅋㅋㅋ

Posted by 근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