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탈





세련되고 미래지향적인 음악과 스타일로 사랑받는 에프엑스

그녀들의 음악은 SM 중에서도 유독 톡톡 튀는 사운드와 노랫말을 가지고 있지요


에프엑스 첫사랑니 가사 역시 아주 톡톡 튀면서도

자신을 사랑니에 비유함으로써 상대방의 첫사랑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따지고보면 문학적이라고도 할 수 있는 가사네요 ㅋㅋㅋ


멜로디와 사운드가 아주 독특하기 때문에 듣기부터가 재밌는 음악

일반적인 걸그룹 음악과 조금 다른 영역에 있는 묘한 스타일의 노래예요


그래서 에프엑스 첫사랑니 외에 다른 노래들도 모두 반복재생하면 참 재밌어요






에프엑스 첫사랑니 뮤비/듣기








아쉽게도(?) 첫사랑니 뮤비에서는 특별히 색다른 느낌은 없어요

조금 상징적이고 비유적이며 은유적인 느낌의 뮤비를 바랐는데

뮤비는 역시 걸그룹이라 그런지 그녀들의 예쁜 이미지를 부각시켰네요

근데 이 와중에 멤버들의 미모 크리가 터졌다는 거 ㄷㄷㄷ

헤어도 그렇고 의상도 그렇고 배경도 그렇고

에프엑스는 항상 색감이 참 톡톡 튀면서 오묘한 게 예쁩니다~





에프엑스





에프엑스 첫사랑니 뮤비를 보다보면

당돌한 가사와 에프엑스의 표정과 춤으로 인해

가장 젊은 세대를 상징적으로 잘 표현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뮤비일 뿐인데 너무 분석하는 느낌도 드네요..)




아무튼 역시 설리가 진리. 크리스탈은 빨강머리를 해도 예쁨.

한 여자에게 푹 빠져 짝사랑하는 중이시라면 첫사랑니 듣기가 껄끄러울 수도...ㅋㅋㅋ






에프엑스 첫사랑니 가사





첫 사랑니 (Rum Pum Pum Pum)

아티스트
f(x)
앨범명
Pink Tape' f(x) The 2nd Album
발매
2013.07.29
배경음악다운받기듣기

[가사]
안녕 한 번쯤은 날 들어 봤겠지 너의 사랑니 (Ah-)
이미 어릴 때 모두 겪었다 생각하겠지 (Ah-)

Attention boys 나는 좀 다를 걸 다른 애들을 다 밀어내고 자리를 잡지
맘 속 깊은 곳에 (Pa Rum Pum Pum Pum) 아주 은밀하게 (Pa Rum Pum Pum Pum)

네 맘 벽을 뚫고 자라난다 (네 맘 벽을 뚫고 자라난다)
특별한 경험 Rum Pum Pum Pum (특별한 경험 Rum Pum Pum Pum)
머리가 깨질 듯이 아파온다 (머리가 깨질 듯이 아파온다)
새로운 경험 Rum Pum Pum Pum

* 아야 머리가 아플 걸 잠도 오지 않을 걸
넌 쉽게 날 잊지 못할 걸 어느 날 깜짝 나타난
진짜 네 첫사랑 (Rum Pum Pum Pum)

이거 어쩌나 곧게 자란 아일 기대했겠지 (Ah-)
삐딱하게 서서 널 괴롭히겠지 내가 좀 쉽진 않지 (Ah-)

이렇더라 저렇다 말들만 많지만 겪어보기 전엔 알 수가 없겠지
힘들게 날 뽑아낸다고 한대도 평생 그 자릴 비워두겠지 (아마 난 아닐 걸)
Yeah 아마 맞을 걸 이젠 둘만의 비밀을 만들어줄게 쉿 둘만의 쉬잇

** 아야 머리가 아플 걸 잠도 오지 않을 걸
넌 쉽게 날 잊지 못할 걸 어느 날 깜짝 나타난
짜릿한 첫사랑 (Rum Pum Pum Pum)

네 마음 벽을 뚫고 자라난다
벽을 뚫고 자라난다 X3
머리가 깨질 듯이 아파온다
깨질 듯이 아파온다 X3
아주 깨질 듯이

* 아야 머리가 아플 걸 잠도 오지 않을 걸
넌 쉽게 날 잊지 못할 걸 어느 날 깜짝 나타난
진짜 네 첫사랑 (Rum Pum Pum Pum)

진짜 네 첫사랑 특별한 경험 Rum Pum Pum Pum
짜릿한 첫사랑 새로운 경험 Rum Pum Pum Pum
진짜 네 첫사랑 특별한 경험 Rum Pum Pum Pum
짜릿한 첫사랑 새로운 경험 Rum Pum Pum Pum
^^





사랑니가 가지고 있는 특징을 캐치해서 그것을 자신에게 비유한 게

아주 당돌하면서도 재밌게 느껴지지 않나요? ㅎㅎㅎ



멜로디도 그렇고 사운드도 그렇고 가사도 그렇고

신선함이 가득하다보니 첫사랑니 반복재생 해도 지루하지 않답니다~





설리




뭔가 이야기가 많아서 에프엑스 활동이 요샌 없는데요

뮤비만 보고 있기도 참 아쉽네요

어서 빨리 무대에서도 톡톡 튀는 모습 보여주시길 기다리겠습니다

축 처져있는 분들은 오늘 첫사랑니 듣기! 그리고 당차고 신나는 기분 얻기!




Posted by 근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