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티서 트윙클





소녀시대의 파일럿 팀 태티서

각자 다양한 엔터테이너의 자질을 뽐내는 와중

음악적으로 좀 더 활동하고 싶은 멤버들이 모여 만든 팀이 바로 태티서이지요

그리고 그녀들이 부른 첫번째 곡이 바로 트윙클이랍니다




태티서 트윙클은 반짝반짝 눈부시게 빛나는 본인들을 비유한 것으로

당차고 자신감 충만한 여성의 모습을 표현했다 할 수 있죠






태티서 트윙클 뮤비/듣기








처음엔 9명이 아닌 소녀시대가 어색하지 않을까 했는데

3명이서도 음악적으로나, 무대를 꽉 채우는 모습이 참 멋졌습니다

그리고 트윙클 듣기도 참 중독성 있고 세련되어서 좋더라구요

한창 트윙클 반복재생 하고 있는 사람도 많았고, 가게들에서도 참 많이 흘러나왔지요

오랜만에 다시 들으니 너무 좋아서 이렇게 태티서 트윙클 포스팅을 해봅니다



아마 남자들은 아름다운 외모와 멜로디에 반했을 것 같고

여자들은 당찬 트윙클 가사를 마음에 들어했을 것 같아요





태티서





노래에 걸맞게 태티서 트윙클 뮤비도 아주 화려합니다

화려한 의상과 배경, 색감과 이미지로 구성이 되있지요



듣기 좋은 음악임에 동시에 보기도 좋은 음악 트윙클~

오랜만에 다들 트윙클 반복재생 해보시는 건 어때요?






태티서 트윙클 가사




Twinkle

아티스트
소녀시대-태티서
앨범명
Twinkle
발매
2012.04.29
배경음악다운받기듣기

[가사]
The twinkle, twinkle The twinkle, twinkle

숨겨도 twinkle 어쩌나? 눈에 확 띄잖아 베일에 싸여 있어도 나는 twinkle 티가 나

딴 사람들도 다 빛나는 나를 좋아해 끝까지 경계해야 해 보석을 훔친 너잖아

늘 나의 곁을 지켜줘 내 주위만 맴돌아 눈을 떼지 말아줘 내 매력에 빠져

숨겨도 twinkle 어쩌나? 눈에 확 띄잖아 베일에 싸여 있어도 나는 twinkle 티가 나

난 미지의 세계 시간을 잊어버릴걸 아침에 눈을 떠봐도 꿈은 계속될 거야

난 너를 위해 꾸미고 더 예쁘게 날 반짝일래 왜 너만 혼자 몰라 나의 진가를

숨겨도 twinkle 어쩌나? 눈에 확 띄잖아 베일에 싸여 있어도 나는 twinkle 티가 나

너무 태연해 너무 뻔뻔해 밖에는 날 소원하는 줄이 끝이 안 보여
말도 안되게 넌 너무 담담해 난 하늘 아래 떨어진 별

숨겨도 twinkle 어쩌나? 눈에 확 띄잖아 베일에 싸여 있어도 나는 twinkle 티가 나

그대의 twinkle 나를 봐 어딜 봐? 나를 봐 칙칙한 옷 속에서도 나는 twinkle 티가 나

숨겨도 twinkle 어쩌나? 눈에 확 띄잖아 베일에 싸여 있어도 나는 twinkle 티가 나




이 노래로 인해 태티서에게 트윙클이라는 키워드가 생긴 거 같아요

즉 확실히 대중들에게 각인이 되게 된 것이죠



이미 소녀시대의 인지도가 너무 컸기에

파일럿 그룹이 확실히 각인되긴 약간 어려운 게 있는데

태티서는 확실히 자리잡음!




태티서 트윙클




이번에 또 태티서 새 노래가 나왔던데, 많이 사랑해주시길!

그러면서 오랜만에 트윙클 뮤비도 보고 반복재생 해서 듣기~





Posted by 근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