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아 버블팝




대한민국에서 현아를 싫어하는 남자가 있을까요

외모부터 몸매, 성격까지

남자들이 너무 좋아해서 거의 환장하는 현아



그런 현아의 버블팝 뮤비를 준비해봤습니다

현아 버블팝은 그녀의 솔로활동이 물꼬가 트인 노래라 할 수 있어요




현아 몸매





현아 버블팝 뮤비는 호불호가 아주 많이 갈렸습니다

아니, 뮤비 자체는 평가가 좋았으나 조금 선정적이라는 얘기를 역시나 들었고,

그 당시 태닝을 하고 나온 현아에 대해 호불호가 갈렸지요

역시나 예쁘다는 쪽과, 하얀 피부가 훨씬 났다는 쪽으로요 ㅋㅋㅋㅋ




버블팝은 반복재생해서 들어도 좋은 노래지요

그냥 듣기에는 댄스가 없으면 허전할 거 같지만

파티나 혹은 바다에서 들으면 아주 마음을 들뜨게 하는 신나는 음악!





현아




다양한 컨셉으로 등장하는 버블팝 뮤비 속 현아는

아주 눈에 하트가 뿅뿅 뜨게 만듭니다


그리고 역시나 댄스만큼이나 버블팝 가사는

당차고 당돌한 여성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현아 노래 중에는 이런 스타일의 가사가 많은 것 같아요 ㅋㅋ




현아 버블팝 뮤비/듣기








특히나 버블팝 반복재생해서 듣다보면

버블버블버블 팝! 할때 아주 바운스 바운스하지요 ㅋㅋㅋㅋ

역시 바운싱이 있어야 댄스곡 반복재생할 맛이 나지요 ㅋㅋㅋ





이제 여름이 지나고 슬슬 쌀쌀해지고 있는데

여전히 버블팝을 들으면 한여름의 신나는 파티 분위기가 납니다 ㅋㅋㅋ






현아 버블팝





이제는 포미닛이란 이름이 어색하게 느껴질 정도로

유닛 활동이나 개인 활동이 너무 성공적인 현아

그래도 한번 포미닛은 영원한 포미닛! ㅋㅋㅋㅋ





그러고보니 버블팝 뮤비가 공개되고 나서

현아는 포스트 이효리라는 별명을 얻기도 했지요

그만큼 춤도 그렇고 몸매도 그렇고 국보급!!





현아 버블팝 가사




Bubble Pop!

아티스트
현아
앨범명
Bubble Pop!
발매
2011.07.05
배경음악다운받기듣기

[가사]
Bubble Pop! Bubble Pop!
처음부터 끝까지 날 바꾸려 하지 마
아니면 차라리 다른 사람 만나 (우 우우우우 너)
투덜대지 마! (우 우우우우 너)

밤 늦게 나가서 놀면 좀 어때
어쩌다 전화 안 받으면 어때 (우 우우우우 Hey)
왜 자꾸 그래 너! 나를 못 믿니

(Woo boy!) 너에게 날 맞추진 마
(Hey boy!) 나에게 더 바라진 마
(My boy!) 거품처럼 커진 맘을
Bubble Bubble Bubble Pop! Bubble Bubble Pop! Pop!

(Woo boy!) 있는 그대로 생각해 봐
(Hey boy!) 보이는 대로 날 바라봐 줘
거품처럼 커진 맘을
Bubble Bubble Bubble Pop! Bubble Bubble Pop! Pop!

말은 좀 예쁘게 해 웃을 땐 얌전하게
연락은 좀 자주해 Huh! Huh! 너나 잘해 Hey Hey Hey Hey
Bubble Bubble Pop! Pop! (우 우우우우)

웃다가 가끔 우울하면 어때
좋다가 갑자기 싫어짐 어때 (우 우우우우)
왜 자꾸 그래 너! 나를 모르니

(Woo boy!) 너에게 날 맞추진 마
(Hey boy!) 나에게 더 바라진 마
(My boy!) 거품처럼 커진 맘을
Bubble Bubble Bubble Pop! Bubble Bubble Pop! Pop!

(Woo boy!) 있는 그대로 생각해 봐
(Hey boy!) 보이는 대로 날 바라봐 줘
거품처럼 커진 맘을
Bubble Bubble Bubble Pop! Bubble Bubble Pop! Pop!

(Boy!) 너에게 날 맞추진 마
(Hey boy!) 나에게 더 바라진 마
(My boy!) 거품처럼 커진 맘을
Bubble Bubble Bubble Pop! Bubble Bubble Pop! Pop!

(Woo boy!) 있는 그대로 생각해 봐
(Hey boy!) 보이는 대로 날 바라봐 줘
거품처럼 커진 맘을
Bubble Bubble Bubble Pop! Bubble Bubble Pop! Pop!




오늘 밤은 왠지 버블팝 듣기 좋은 날이네요

신나게 놀고 싶은 기분입니다

버블 버블 버블팝! 팝팝!



버블팝 뮤비





아마 어김없이 여름이 되면 현아의 버블팝을 찾을 것 같습니다

오랜만에 반복재생해서 들으시면서 신나는 기분 느끼시길~

버블팝 뮤비를 보면서 즐기면 즐거움은 두배~ㅋㅋㅋㅋㅋ




Posted by 근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