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스타k6에서 사람들에게 아주 확 각인된 무대가 있죠

바로 2차 예선에서 보고싶다를 부른 흑인 그렉!

 

 

휘성의 보컬 선생이었다는 점과,

김범수의 원곡보다 더 소울풀한 보고싶다 였다는 평가를 받는 그렉 보고싶다

 

 

사람들은 슈퍼스타k6 흑인이 누구냐며 웅성웅성 말이 많았습니다

그리고 몇번이나 반복재생 해서 보면서 감탄을 금치 못했지요






그렉




 

슈퍼스타K6 흑인 중 가장 주목받은 인슨과 그렉

제이슨은 이미 유튜브로 인지도가 있는 편이었으나

그렉은 아무런 인지도도 없이 나와 소울을 쏟아내서 사람들을 매료시켰지요






그렉 보고싶다


 

 

 

솔직히 개인적으로는 슈퍼스타k6 그렉 보고싶다가

편곡이나 조합이 잘 되었다는 느낌은 들지 않았습니다

다만 그렉의 흑인 소울과 실력이 확연히 드러나서 좋았던 것 뿐이지요

음을 아주 갖고 놀면서 소울을 아낌없이 표출했습니다

 

 

 

 

슈퍼스타k6 흑인 그렉 보고싶다




 



 

 

 

몇번을 다시 봐도 감탄을 금할 수가 없네요...

흑인은 유전자 자체가 다르다는 말을 다시금 실감합니다

 

 

아마 보고싶다 말고 조금 느린 템포의 무거운 소울음악을 했다면

더 큰 감동을 받앗을 거 같다는 생각입니다ㅋㅋㅋㅋ 진짜로..

 


 



그렉





 

슈퍼스타K6 그렉 보고싶다가 이슈가 되다보니까

과거에 전국노래자랑에 그렉이 나왔다는 사실이 밝혀졌어요

 

 

예전에 전국노래자랑 흑인 이라는 이름으로

한창 이슈가 되었던 무대가 있었는데

알고보니 그게 그렉이었던 거예요!

한번 들어보실래요?

임재범 너를위해를 부른 그렉

 

 

 

전국노래자랑 흑인 그렉 너를위해

 

 


 

 

당연히 외국인이기 때문에 발음 문제 같은 건 있지만

노래 실력 자체는 솔직히 어느 누가 지적할 수 있을까요..

 

 

저번주에 슈퍼스타K6에서 그렉이 탈락을 했는데

참 어쩔 수 없지만 어처구니 없다는 심정이기도 합니다


 





슈퍼스타k6 그렉



 

 

그래도 보고싶다를 통해 이슈가 되었기 때문에 분명 조금 후에

앨범을 들고 찾아올 거라 믿어봅니다

꼭 그의 음악을 들어보고 싶네요

 

 

전국노래자랑 & 슈퍼스타K6 흑인 그렉 보고싶다 & 너를위해 들어봤습니다~


 



Posted by 근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