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카리스웨트




지나가는 길에 음료수 하나 사먹으려고 슈퍼에 들어갔거든요

암바사 하나 사서 계산 하려는데, 오잉?



포카리스웨트 분말이 있더라구요???

뭔가 당황스럽기도 하고 신기하기도 하고, 그래서 샀습니다 ㅋㅋㅋㅋ

이런 게 존재하는지 저만 몰랐던 거예요??




포카리스웨트




제가 알기론 7~80년대에는 지금처럼 포카리스웨트가 페트에 들어있지 않고

이렇게 분말가루로 팔아서 물에 타먹은 걸로 알고 있었거든요



요즘에 '그때 그시절', '추억의 맛' 이런 게 뜨다보니

일부러 다시 나온 건가 싶기도 하고, 아님 원래 있었는데 내가 몰랐나 싶기도 하고

어쨌든 사서 먹어보기로 했습니다




포카리스웨트 분말




근데 궁금한 건 원래 포카리스웨트도 이 분말로 만드는 건가?

아마도 그렇겠죠?



아무튼 이 분말은 생각보다 양이 많아보였지만

1L용으로 나온 거였습니다. 생각보다 얼마 안되는거죠.

그러니 기존의 맛을 내려면 분말 가루를 좀 많이 넣어야 되는 거죠

뭐 싱겁게 마시고 싶다면 조금만 넣어도 되겠죠?




포카리스웨트 분말




슈퍼마켓에서 1300원에 팔고 있었습니다

전 근데 왜 굳이 이걸 사먹는지는 이해를 못하겠더군요

이게 휴대가 간편하다고 해도, 어차피 물은 따로 있어야 하는 건데...








굳이 따지자면 포카리스웨트를 사는 것보다

포카리스웨트 분말과 생수를 사는 게 더 싸게 치긴 하겠네요

그렇지만 아무래도 엉성한 게 있어요 분말은...




포카리스웨트 분말




처음엔 얼마나 넣어야 되는지 모르고 조금 넣었다가

원래 포카리스웨트 분말이 싱거운 건지 알았어요

근데 1L용이라는 거 알고 더 넣었더니 맛은 똑같았어요



근데 가루가 생각처럼 쉽게 녹지 않아서 맛이 좀 몰린 느낌도 나긴 했습니다

이거 타 먹으려면 물통에 넣고 흔들어서 마셔야겠어요



결론은, 그냥 포카리스웨트와 당연히 똑같습니다




포카리스웨트 분말

포카리스웨트 분말




더이상 할말이 없기 때문에 굳이 총정리는 하자면


1. 포카리스웨트 분말과 생수를 사는 게 더 싸게 침

2. 맛은 완벽하게 똑같음

3. 굳이 찾아서 사먹을 이유는 없음




포카리스웨트 분말

포카리스웨트 분말




별건 아니지만 아무튼 색다른 경험이었습니다


그러고보니 그런 애길 들었어요

옛날에는 포카리스웨트 분말 같은 걸 잘 못 사먹으니까

굉장히 싱겁게 해서 오래 먹고 그랬다고...

그때 그시절의 맛, 맞네요... 갑자기 짠한 마무리...

지금은 세상 참 살기 좋습니다. 감사하며 삽시다.





확대찜하기

[최대 12개월 무이자]포카리스웨트 분말 1리터용 10팩 /이온음료 / 스포츠음료 /군인선물

가격
10,830원
판매몰
auction
카테고리
가공식품/과자/초콜릿 > 분말가루 > 기타분말
구매하기


Posted by 근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