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어트랩




득템도 득템도 이런 득템이 있을까 싶습니다

여름이 되었는데 삼선 슬리퍼 신기 신물이 나서

좀 패션슬리퍼 하나 가져야겠다 싶더라구요



그래서 찾다보니.... 여론에 휩쓸려서 그런지

버켄스탁이 그렇게 예뻐보이더라구요 ㅠㅠ

그렇지만 버켄스탁은 신기 싫은 그 심정!!




파이어트랩 슬리퍼




어차피 저따위의 안목이 거기서 거기이긴 하지만

그래도 왠지 사람들이 다 신는 슬리퍼는 신기 싫더라구요

그러면서도 코르크 슬리퍼는 놓칠 수가 없는 아이러니한 심정...



그래서 찾다가 발견한 게 바로 파이어트랩 슬리퍼랍니다!




패션 슬리퍼




파이어트랩이 어디인고 하니, 영국에서 물건너온 브랜드라네요

그런데 가격이 왜이렇게 착한거지...?

저는 쿠팡에서 샀는데, 2만원도 안하더라구요 ㅋㅋㅋㅋ



그렇다고 무작정 싸서 산건 아니구요

값이 낮은데도 질이 굉장히 좋게 나온 거 같아서 골랐답니다

저는 가격 다 떠나서 품질을 우선시하거든요 ㅎㅎ

흔히 패션슬리퍼 하면 유행타는 거 따라가는데, 저는 그거 안할랍니다~











코르크슬리퍼로써 밑창도 그렇고 발 감싸는 것도 그렇고

사진만 봤을 때는 솔직히 긴가민가 했는데

막상 신어보곤 완전 대만족했습니다 ㅋㅋㅋㅋㅋ




코르크 슬리퍼




이렇게 패션슬리퍼 찾다가 파이어트랩이라는 브랜드도 알게 되고 좋습니다 ㅋㅋ

이번엔 파이어트랩 슬리퍼가 이렇게 제 마음을 사로잡았는데

다음에는 어떤 아이템이 또 새로 나올지 기대기대 중입니다 ㅎㅎㅎ




파이어트랩 슬리퍼





이렇게 파이어트랩이라는 괜찮은 브랜드가 있는데

왜 거품 낀 브랜드를 굳이 고르는지 잘 모르겠습니다..


주변 사람들은 하자가 있을 거라고 질투 아닌 질투를 했는데

몇번 신어본 저로써는 품질 면에서 전혀 밀리지 않는다고 장담합니다 ㅋㅋㅋ

솔직히... 코르크슬리퍼 본연의 형태를 잘 지키면 되는 거 아니겠어요? ㅎㅎ





파이어트랩




밑창도 그렇고 덮개도 그렇고 아주 촉감도 좋고 괜찮았습니다

제가 전문가가 아니라 딱히 무어라 설명은 못하겠는데....

아무튼 좋은 소재로 잘 만들어졌다는 건 알겠더라구요 ㅋㅋㅋ

코르크슬리퍼라 가볍기도 굉장히 가볍고~



너무 칭찬만 늘어놓고 있는 거 같은데....

파이어트랩 슬리퍼에 완전 빠졌거든요 ㅋㅋㅋ

다른 패션슬리퍼 이제 눈에 하나도 안 들어옴 ㅎㅎㅎㅎ





패션슬리퍼




남녀공용이니까 누가 신어도 좋아요

디자인 자체가 베이직해서 뭐~




코르크 슬리퍼




제가 다리만 좀 더 예뻤어도... 카메라만 좀 더 좋았어도...

더 아름답게 찍고 싶었는데 아쉽네요 ㅋㅋㅋ


결과적으로 올 여름은 파이어트랩 슬리퍼로 보내게 되었습니다~

발가락이 시려울때까지 주구장창 신어줘야겠습니다




파이어트랩 슬리퍼





아주아주 베이직한 코르크슬리퍼, 파이어트랩 슬리퍼!

꼼꼼하지 못해서 이런 걸 잘 캐치 못하는 스타일인데

이렇게 질 좋고 착하게 나온 제품을 득템하여 기쁩니다


패션슬리퍼를 찾는데 주머니가 가벼운 분들,

그렇지만 차마 멋을 놓치지 못하는 분들,

파이어트랩이 당신의 희망입니다 ㅋㅋㅋㅋㅋ





파이어트랩


Posted by 근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