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광안리 등산복 할인매장 LAH store 세일중!

볼 일이 있어서 광안리에 들렀다가 새로 오픈한 매장을 만났습니다. 얼마 전까지 못 봤는데 새로 오픈한 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살짝 들어가봤지요. 제가 클라이밍을 하는데 때마침 등산복이 필요하긴 했거든요. 여태까지 등산복을 입어보지도, 사보지도 않은 터라 조금 쭈뼛쭈뼛하고 있었지요. 그리고 익히 알고 있다시피 등산복은 원래 가격이 만만치 않잖아요. 그래서 조심스럽게 들어가서 이것저것 구경을 해보았답니다. 집업으로 된 후리스도 괜찮다 싶었고, 물통도 하나 갖고 싶다 싶고, 백팩 하나 있으면 최고겠다, 뭐 이런 생각을 하고 있었지요. 그런데 오잉?? 생각보다 옷의 가격들이 부담스러울 정도는 안니더라구요? 물론 조금 부담스러운 가격의 제품도 있었지만... 왠만한 건 다들 부담스럽지 않고, 아니 오히려 너무 싸지 않은가 싶을 정도였습니다ㅋㅋ 알고보니 LAH 스토어는 등산복 할인매장이더라구요~ 국내 제품과 수입 제품을 모두 모아서 할인을 많이해서 파는 곳! 그래서 저는 옳다쿠나, 여기구나 싶었지요ㅋㅋㅋ 그래서 열심히 구석구석 구경을 해보았답니다. 등산복 할인매장이라고 제품이 몇개 없는 것도 아니고 싹 다 있었어요. 거의 산더미처럼 쌓여있더군요~

 물통이나 가방부터, 상의 하의 외투까지! LAH스토어가 좋았던 점은 일단 여러가지 브랜드가 한 곳에 함께 있다는 것. 그래서 같은 등산복이지만 다양한 스타일로 구경을 할 수 있었어요. 그리고 등산복을 넘어선 기능성이라고 해야하나? 그런 의류도 많이 있었어요. 하지만 제가 마음에 들었던 건 가격이 비싸서 마음을 접었답니다. 하하. 백팩도 갖고 싶어서 큰 리터로 된 것들 위주로 봤는데요, 딱 마음에 드는 디자인이 있는 거예요! 너무 마음에 들었지만 지금 당장 필요한 건 아니라서 가격만 물어보고 왔답니다..ㅋㅋ 혹시나~ 해서 인터넷으로 찾아봤는데 오오 인터넷보다 여기가 더 싸더군요. 요즘 세상에 인터넷 가격을 이기는 매장이 있다니.. 마음에 듭니다! 정말 대발견이라 할 수 있는 부산 등산복 할인매장! ㅋㅋ

 아마 등산복 좋아하는 어른들이 오신다면 눈이 휘둥그레지실 거 같아요ㅋㅋㅋ 다른 등산복 매장에도 물론 예쁜 건 많지만 아무래도 가격대가 무섭잖아요. 그런데 이렇게 저렴하고 질좋은 메이커들 가져다 놓고 거기다 할인을 더 해서 팔아주시니, 너무 감사할 따름이지요. 더구나 이런 세일이 단기간 하는 게 아니라 계속 된다는 사실이 너무 고마울 따름입니다. 그냥 지나가다 등산복 할인매장이 있어 잠시 들러볼까, 했던 건데 거의 1시간을 매장 안에 있었네요ㅋㅋㅋ 사장님께서 조금 부담스러우셨을 거 같아서 죄송할 따름입니다... 나이를 한살 두살 먹다보니까 등산복이 좋아지는 거 같아요. 예전에 등산복은 아저씨들의 전유물이라고 생각했는데... 저도 아저씨가 다되었나봅니다. 하하. 1시간 동안 LAH 스토어를 구경하면서 옷을 거의 10벌은 넘게 입어본 거 같아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저에게 친절하게 대해주시고 열심히 조언해주신 사장님... 감사해요ㅠㅠ 아무튼 고민의 고민을 거듭한 끝에 저는 옷 세개를 샀답니다ㅋㅋ 고민끝에 고른만큼 후회는 없어요! 대만족! 이제 부산의 산들을 정복하러 가야겠어요!ㅋㅋ

맨위에는 집업으로 된... 뭐라고 해야되지, 보들보들한 재질의 상의예요. 디자인도 깔끔하고 색상도 이뻐서 평소에 입어도 되겠더라구요. 거기다 아주 따뜻해서ㅋㅋㅋ 다른 옷이랑 겹쳐입으면 진짜 보온성 최고겠더라구요. 두번째는 등산바지! 등산바지를 입는다고 진짜 시간 오래 걸렸습니다... 30 사이즈를 입어야할지 32사이즈를 입어야할지... 어렵더라구요. 거기다 디자인이 은근 다 달라서 입었다 벗었다를 몇번이나 했답니다. 저건 가격이 9만원인데요, 겨울용이라 안에 기모로 되어있고 또 신상품이라 값이 좀 나가더라구요. 다른 등산복 매장에 비하면 싸긴 하지만~ 광안리 등산복 할인매장에는 2만원 짜리 등산복 바지도 많았거든요ㅋㅋ 그렇지만 오래 입을거니 마음에 쏙 드는 걸로 골랐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은 후리스~ 요즘 일반 캐쥬얼 브랜드에서도 후리스 광고를 많이 하는데, 저는 LAH 스토어에서 골랐습니다! 아무래도 등산복 메이커이니 훨씬 보온성이나 기능이 좋겠지? 싶어서요ㅋㅋ 근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가격은 2만원이라는 거..대박대박! 이렇게 세개 해서 총 13만원에 샀네요. 알찬 쇼핑! 처음으로 등산복을 샀는데, 대만족입니다ㅋㅋㅋ 이래서 어머니 아버지들이 등산복 할인매장을 자주 찾으시나 봅니다~ 부산 사는분 중에 LAH 스토어 방문하고 싶은 분들을 위해 위치 알려드릴게요ㅋㅋ 여기가 수영구청 옆에 있는데요, 골목 안쪽이라 설명하기가 어렵네요ㅠㅠ 주소를 알려드릴게요! 부산 수영구 남천동로 108번길 36호랍니다! 사진 속 간판을 찾아가시면 될거예요ㅋㅋ 혹시나 세일 많이 하는 등산복 할인매장 찾는 분들 계실까봐..ㅋㅋㅋ 등산복 할인매장에 자주 가보진 않았지만 일단 디자인이나 세일률 면에서 LAH 스토어 100점입니다! 부산 광안리 등산복 할인매장, 다들 좋아하실 거예요ㅋㅋ 대박대박 대박사건~

Posted by 근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