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이한 유니크 뉴에라 스냅백 득템!

- 뱀피와 사자의 콜라보

 고등학교 때부터 뉴에라를 진짜 많이 썼거든요. 그러다보니 뉴에라나 스냅백이 집에 엄청 많아요. 물론 반정도는 안 쓰는 거지만... 그리고 나이를 먹다보니 이제 좀 괜찮고 예쁜 것만 골라골라서 모아야겠다 생각이 들더라구요. 그래서 요새는 자주 사지는 않는 편인데요, 얼마전에 인터넷으로 뉴에라 스냅백 구경하다가 이것다 싶은 걸 하나 발견했지요ㅋㅋㅋ 아주 특이한 뉴에라 스냅백인데요, 전체적으로 뱀피 느낌으로 되어있고 가운데는 사자가 한마리 박혀있더라구요. 그것도 쇠로 된걸로! 오오, 보자마자 이거다 싶었지요 ㅋㅋㅋㅋ

 원래 물건 살때 좀 꼼꼼하게 보는 편인데 사진이 잘 나와있어서 꼼꼼하게 체크해봤지요. 근데 퀄리티도 괜찮고 진짜 유니크 뉴에라 스냅백인 거예요. 하지만 가격대가 ㅎㄷㄷ... 그래서 살까말까 고민하다가, 아마 뉴에라 스냅백을 좋아하는 제 성격상 이거 안사면 한동안 머릿속에서 떠나지 않겠다 싶어서... 시원하게 질러버렸습니다ㅋㅋㅋㅋㅋ 어차피 모자를 샀다가 한두달 쓰다 마는 것도 아니고 오래 쓸건데, 좋고 마음에 드는 거 사야지 하는 생각이었어요 ㅋㅋㅋ 그리고 오랜 기다림 끝에... 뱀피 스타일 유니크 뉴에라 스냅백을 받았습니다!

 컬러는 세갠가? 네개 정도 있었는데요, 저는 검정색이 제일 예쁘더라구요ㅋㅋ 챙 밑은 빨간색으로 되어있어서 깔끔하고 세련된 맛을 더해주고, 시크한 느낌도 내주고ㅋㅋ 확실히 특이한 뉴에라예요. 앞에 사자가 한마리 있는데 이게 쇠로 되있어서, 안그래도 뱀피라 고급스러워보이는데 더 있어보인답니다 ㅋㅋㅋ 있어보이는 스타일 좋아요 ㅋㅋㅋㅋ 그래서 요즘 거의 매일같이 이거 쓰고 다닌답니다. 원래는 좀 고급스럽게 입을때 매칭하려고 했는데 아무옷에나 다 쓰고 다닌답니다~ 뭔가 그런거 있잖아요, 진짜 마음에 드는 거 하고 다니면 자신감 업되는거 ㅋㅋ 그래서 매일 지겹도록 쓰고 다녀요. 너무 마음에 들어요ㅋㅋ

거짓말 조금 보태서 제가 태어나서 본 뉴에라 스냅백 중에 제일 예쁜 것 같습니다. 유니크한 것도 그렇고 고급스러운 것도 그렇고 디테일도 그렇고. 뱀피에 쇠로된 사자에 레드 포인트에, 어떻게 이런 모자를 만들 생각을 하셨는지..! 할렐루야! 아, 그리고 이거랑 형태는 똑같은데 털이랑 가죽이랑 믹스된 것도 있었는데 그건 사실 아직까지도 아쉽네요... 디자인 베이스가 똑같아서 또 사긴 좀 그렇지만... 그것과 지금 제것 중에 진짜 고민많이 했답니다 ㅋㅋㅋ 아무튼 고급스러우면서도 특이한 유니크 뉴에라 스냅백 뱀피 스타일 득템!

혹시 어디서 파나 궁금할 분들을 위해 링크 걸어드릴게요~ㅋㅋ http://shop.naver.com/wonderfulshop

Posted by 근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