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라 겨울 세일 후기 그리고 팁!

 

어제부터 자라 세일이 시작되었다는 거 알고 계신지요??

원래 오늘 27일부터 시작하는 걸로 다들 알고 있었는데

갑작스레 어제 26일부터 자라 겨울 세일이 본격 시작되었답니다!

그래서 허둥지둥 자라 매장을 찾은 사람이 많을 거예요 ㅋㅋㅋㅋ

 

 

저도 미리 봐둔 게 있어서 허둥지둥 방문을 했답니다

이번 자라 겨울 세일을 맞이해서 득템한 건

바로 숏코트와 데님 팬츠랍니다

원래 봐둔 건 아니었으나, 이것저것 입어보다가 결국 구입!

충동구매가 아니라 너무 마음에 들어서 샀어용 ㅋㅋㅋㅋㅋ

한동안 옷을 안 사다 오랜만에 사니까 너무 가슴 벅차네요 ㅋㅋㅋ

 

 

왠만한 제품은 다 세일을 하고 있는데요

60프로 세일이라고 홍보를 하긴 했으나

대부분의 제품은 20~30프로 정도 세일을 하는 중이랍니다

다 60프로로 주면 남는 게 뭐가 있겠어요....

예쁘다 싶은 건 다 20~30프로만 세일을 하고, 아예 안 하는 것도 많답니다

그러니 잘 뒤적여보고 잘 입어보고 고르셔야해요 ㅋㅋㅋㅋ

 

 

제가 산 제품들은 대충 30프로 정도의 세일을 하고 있었는데요

덕분에 부담 줄이고 기분 좋게 살수가 있었네요~~

2개 해서 7만원 할인 받은 셈이니 쏠쏠하죠? ㅎㅎㅎ

하지만 여기서 별거아닌 자라세일 팁을 알려드리자면

지금 당장 가야한다는 겁니다 ㅋㅋㅋㅋㅋㅋ

조금이라도 늦으면 물건 다 빠져나가고 없어요....

아예 이상한 옷을 살 생각이라면 자라세일이고 뭐고 걍 천천히 가면되는데

좀 예쁘다 싶은 거 사려면 빨리 안가면 재고가 없답니다......

 

 

이 맨투맨도 살짝 끌렸는데 전혀 세일을 안하길래 패스-

이번 자라 겨울 세일은 매년 하는 가장 큰 세일 중 하나래요

그래서 이 타이밍을 노리고 오는 분들도 많다더군요

원래 하루하루 지날수록 제품에 따라 세일율이 커지기도 한데요

그렇지만 아까도 말했듯 좀만 예쁘다 싶음 세일율이 더 높아질 새도 없이

다 나가고 재고가 없으니까 센스있게 착착 고르셔야해요

 

 

제가 원래 자라세일 시작하면 바로 사려고 벼르던 사파리 자켓인데요

자라겨울세일 소식 듣자마자 갔는데..... 없더군요.....

XL 사이즈 하나 남아있더라고요.... 하......

다른 매장도 찾아가봤는데 그곳도 역시나..... 하......

그래서 결국 빠이빠이한 친구랍니다.... ㅠㅠ 가슴이 얼마나 아프던지 ㅠㅠ

그냥 자라세일 하기 전에 살 걸 그랬나봐요......

 

아무튼 자라겨울세일은 30일 정도까지 한다고 하는데요

더 빨리 끝날 수도 있으니 하루라도 빨리 가보셔야 해요

헛걸음 하는 경우가 다반사니까 빠른 행동만이

여러분에게 예쁜 옷을 안겨드릴 거랍니다

어서 자라 겨울 세일을 맞이하야 예쁜 옷 득템하러 고고씽!

 

Posted by 근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