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송도 암남공원 해안산책로

 

정작 그 지역에 살고 있는 사람은 그 지역의 명소를 모릅니다

오히려 타지에서 온 관광객들이 더 잘 알지요

그래서 저도 틈틈히 시간 날때마다 부산 구석구석을 알기위해

관광객의 기분으로 여기저기 알아보고 찾아가보았답니다

첫번째로 갔던 곳은 부산 송도 암남공원 해안산책로!

 

 

형의 권유로 찾아가게 된 곳이 바로 송도 암남공원인데요

산과 해안길과 송도까지 이어진 해안산책로가 정말 장관이더군요

일단 시작은 암남공원 안쪽에 있는 공원에서 시작했습니다

처음에는 산을 넘어야 해안산책로가 있는지 알고 작은 산을 넘어갈뻔 했어요 ㅋㅋㅋ

그러다 우연히 발견한 곳이 산중턱에서 꺾어들어오면 있는 사진 속 장소인데요

관광명소도 아니고 딱히 이름이 있는 곳은 아닌데 기암괴석과 바다의 조합이 죽이더군요 ㅋㅋㅋㅋ

저희가 갔을 때는 이 지역에 오래 사신 거 같은 몇분이 앉아서 회를 드시고 계셨습니다 ㅋㅋ

아는 사람들만 아는 그런 숨겨진 부산의 명소 같은 느낌? ㅋㅋㅋ

 

 

 

이곳에서 나와 바다길을 따라 송도 쪽으로 가다보면

서서히 암남공원 해안산책로가 모습을 드러내는데요

부산에 이런 곳이 있을 줄은 꿈에도 상상 못했습니다

다른 지역에 사는 친구들이 바다 보기 좋은 곳 어디있냐 하면

그저 광안리나 해운대만 얘기했지 송도 암남공원은 생각을 못 했네요...

이렇게 처음으로 가게 되어 정말 감격스러울 따름이었습니다

정말 걸리는 것도 없이 탁 트인 그 전망이 일품이었습니다

 

 

 

아마 연인들이 데이트하기 딱 좋을 코스인 거 같아요

겨울에는 드넓은 바다와 정면으로 마주하고 있어 좀 많이 춥겠지만

그래도 산책을 하며 걷기에 적당한 길이를 가지고 있답니다

저희 말고도 부산 송도 암남공원에는 관광객들도 많고 데이트하는 연인도 몇몇 보였어요

암남공원 해안산책로를 따라 암남공원에서 송도까지 가는데는

느린 걸음으로 대략 30분 정도 걸렸던 거 같네요~

 

 

아마 부산 송도 암남공원은 이기대나 해운대 등 유명한 바다 명소에 밀려

아직 이름이 알려지지 않은 것 같은데요

결코 다른 곳에 비해도 밀리지않는 절경을 품은 해안산책로였습니다

아마 아시는 분들은 조용하게 바다를 만날 수 있는 암남공원 해안산책로를 가장 자주 찾으실 거 같아요

저도 처음 이곳을 찾아간 뒤로는 한달에 한번씩은 꼭 찾아가고 있답니다

데이트하기도 좋지만 이런저런 생각하기도 정말 좋은 해안산책로거든요~

 

 

드문드문 암남공원 해안산책로 아래쪽에 내려가 낚시하는 분들도 계시고

여름에는 외국인들이 수영도 하고 있더라구요 ㄷㄷ 위험할텐데 ㄷㄷ

중간 중간에는 벤치도 준비되어 있어서 먼 바다를 바라보며 사색에 잠기기도 좋을 듯 해요

근데 바람이 많이 부니까 책읽고 이런 건 어려울 듯 ㅋㅋㅋㅋ

 

부산에 여행 오시는 분들은 일단 감천마을에 갔다가

송도 암남공원 해안산책로 따라 걷다가

송도해수욕장에 가서 회 한점 먹는 코스

괜찮다고 생각이 드네요 ㅋㅋㅋㅋㅋ

이거 진짜 사람들 잘 모르는 알짜배기 코스예요 진심!

 

 

 

이리저리 사람들에게 물어보다보니 부산 송도 암남공원 해안산책로 말고도

여러 다른 부산의 명소들도 듣게 되었는데요

아쉽게도 아직 다 가보지는 못했네요 ㅋㅋㅋㅋ

여러분들도 기회가 된다면 굳이 다른 지역으로 여행가지 마시고

자기가 사는 곳의 관광지를 한번 찾아보시는 건 어떨까요?

생각보다 숨어있는 명소, 유명하지만 정작 나는 몰랐던 우리 지역의 명소가 꽤 있답니다

일단 바다와 제대로 만나서 가슴을 시원하게 트이고 싶다면

숨은 명소 부산 송도 암남공원 해안산책로를 따라 걷는 게 정답입니다

 


큰지도보기

암남공원 / 도보여행

주소
부산 서구 암남동
전화
설명
해안의 소나무 숲 사이로 바라다 보이는 바다풍경과 그 위에 유유히 ...

 


암남공원 / 도보여행

주소
부산 서구 암남동
전화
설명
해안의 소나무 숲 사이로 바라다 보이는 바다풍경과 그 위에 유유히 떠 있는 배들의 모...
지도보기

Posted by 근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