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곽지 과물 해변

 

제주도에서 떠나기 몇시간 전, 시간이 좀 남는 거예요

그래서 제주도의 해안도로를 따라서 움직이고 있었지요

조금 여유롭게 가자는 친구의 말에 속도를 줄이고 천천히 드라이브를 즐겼습니다

그리고 곳곳에 보이는 모든 제주도 해변에 다 들렀지요 ㅋㅋㅋ

곽지과물해변도 바로 그 중 하나였는데요

뭐, 제주도의 바다와 모두 다 하얀모래와 파란바다가 인상적이라..

특이했던 점은 제주도 곽지과물해변에는 노천탕이 있다는 점이었습니다

 

 

이게 바로 곽지과물해변에 있는 노천탕의 모습이랍니다

뭔가 아테네 신전 같은?? 그리스의 과거 대중목욕탕 같은 느낌??

저멀리 바다 바로 앞에 돌을 쌓아서 동굴을 만들어뒀길래

뭔가 궁금해서 가까이가봤거든요

근데 노천탕이라고 써져있는 거예요

그런 느낌 알죠, 보고도 무슨 말인지 모르겠는 거 ㅋㅋㅋㅋㅋ

노천탕이 무슨말이야?? 하면서 안으로 들어가봤지요 ㅋㅋㅋ

내심 기대도 하면서.....ㅋㅋㅋㅋㅋ하하하ㅋㅋㅋㅋ

 

 

 

제주도 곽지과물해변의 주변 경관은 대략 이렇답니다~

역시나 제주도 해변답게 하얗고, 또 아주 파랗지요

제주도의 색감을 이래서 사랑할 수 밖에 없습니다

아무튼, 곽지과물해변의 노천탕 안에 들어갔더니

남자, 여자로 길이 나뉘어있더라구요. 그래서 진짜 노천탕인가?? 했거든요

그래서 안에 들어갔더니 바닷물이 바로 들어오게 된 구조로 되어있었습니다

어쩐지 바다에 너무 가깝게 지어져있다 했더니

일부러 바닷물을 들어오게 하려고 가까이 지은 거였더라구요

노천탕이 우리가 아는 것처럼 야외 온천 같은 느낌이 아니라요

노인분들이나 어린이들이 바다를 즐길 수 있게 해둔 구조인거 같더라구요~

약간 실망아닌 실망을 하긴 했지만 그래도 제주도 곽지과물해변에

이렇게 노천탕을 만들어뒀다는 게 참 신기하네요 ㅋㅋ

 

 

 

 

지금은 날씨가 춥다보니 당연히 아무도 없었어요

휴가철도 아니다보니 제주도 곽지과물해변 자체에 사람이 텅텅~

그래도 조용한 제주도 해변도 나쁘지 않더군요 ㅋㅋ

여유가 조금 있으신 분들은 제주도 서쪽 라인을 따라서 해안도로를 달려보세요

중간중간에 곽지과물해변을 포함해서 해변이 몇개 있는데

구경하시면서 맛있는 것도 드시고 하면 여유 가득한 여행코스가 될겁니다 :)

 


큰지도보기

곽지과물해변 / 해수욕장,해변

주소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애월읍 곽지리
전화
064-728-8884
설명
청소년 수련장이 설치된 해수욕장

 


곽지과물해변 / 해수욕장,해변

주소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애월읍 곽지리
전화
064-728-8884
설명
청소년 수련장이 설치된 해수욕장
지도보기

저희가 갔을 때만 사람이 없던 거지

그래도 제주도에서 이름난 해변이랍니다~

너무 깨끗하고 드넓은 경관이 일품인 장소랍니다!

 

Posted by 근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