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리에 대해 어렵게 생각하는 분들을 위해

 

요리 솜씨 하나없는 제가 토마토파스타만들기에 도전해봤답니다

 

저를 보고 많은 분들이 용기와 희망을 가졌으면 하는 마음에서요ㅋㅋㅋㅋㅋ

 

하지만 거창한 방법은 아니고 그냥 토마토파스타만들기에 도전했다는 것 자체에 의의를 둘게요

 

막상 보고 별것도 아닌 거 가지고 포스팅을 했어 라고 하지 마세요...ㅎㄷㄷ

 

 

 

 

 

 

일단 깜빡하고 사진을 안 찍었으니까 생략할게요

 

원래는 처음에 스파게티 면을 물에 넣어주고 끓여야하거든요

 

여기서 포인트는, 물에 소금을 한스푼 정도 넣어줘야 하는 거랍니다

 

그래야 면에 소금기가 배여서 간이 되거든요~

 

그리고 나서 면이 익어서 풀어지면 이렇게 후라이팬에 놓고

 

썰어둔 양파나 청양고추, 마늘, 버섯 등등 마음대로 기호에 따라 넣고 볶아줍니다

 

근데 되도록이면 토마토파스타는 딴 걸 안 넣는 게 본연의 맛을 내기 제일 좋더라구요~

 

볶을 때는 센스있게 버터를 추가해줘야 고소한 맛이 더해지겠죠?

 

이 정도만 해도 벌써 토마토파스타만들기의 반은 성공했다고 보시면 됩니다

 

아니, 거의 90프로 성공했다고 보시면 되겠네요.....

 

제가 하는 토마토파스타만들기는... 정말 쉽다고 말씀드렸죠...? ㅋㅋㅋㅋㅋ

 

 

 

 

 

 

거기에 미리 준비해둔 토마토 파스타 소스를 뿌려줍니다

 

하하하하하 시중에 사,오천원하면 살수있는데 이게 3~4인분정도 된답니다

 

토마토사고 뭐 케찹 뿌리고 뭐 간하고 하는 것보다 이게 더 편하고 효율적이죠? 하하하

 

그래서 제가 토마토파스타만들기 쉽다고 한거랍니다

 

속았다 생각하는 분들이 계시다면 사과의 말씀드리겠습니다....

 

근데 진짜 파스타 해먹는다고 하는 사람들 다 이렇게 해먹는 거예요 진짜 진심으로!

 

 

 

 

 

 

남는 거 없이 싹싹 긇어서 넣어주세용 아까우니까~

 

만약 직접 토마토 소스를 만드려면.....

 

토마토를 사서 으깨고..... 뭐.... 옥수수콘도 좀 넣고 양파도 넣고....

 

잘은 모르겠지만 그런 번거롭고 귀찮은 과정을 거친 다음에 완성되는 거 아닐까요? 하하하

 

 

 

 

 

 

어쨌거나 저쨌거나 토마토파스타만들기 대성공! ㅋㅋㅋㅋㅋㅋㅋ

 

저는 면을 2인분 정도 밖에 안 했더니 간이 좀 세네요

 

저거 한통이면 4인분정도 해도 되겠어용 ㅎㅎㅎ

 

여자친구와의 특별한 날이 있다면, 아니면 라면 끓여먹기가 지겹다면

 

이렇게 토마토파스타 한번씩 만들어서 해먹으면 기분내기 좋아요~~

 

재료값이 은근 드는 거 같아도 막상 사먹는 것보단 훨씬 저렴하고

 

또 오히려 푸짐하고 풍부한 첨가물을 넣을수있으니 더 좋답니다

 

그럼 모두 즐거운 요리시간 되시어요~~ㅋㅋㅋㅋ

 

 

Posted by 근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