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화춘 아주매운짬뽕




편의점이 다 같은 편의점이라고 생각하면 안되요

알고보면 각각의 편의점마다 특색이 다르고 가지고 있는 물품이 다르거든요

저는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편의점이 미니스탑과 GS25인데요

GS25를 좋아하는 이유는 바로 컵라면 때문이랍니다

바로바로 틈새라면과, 공화춘을 팔고 있기 때문이죠!!

공화춘 진짜 짱짱, 제가 제일 좋아하는 라면 중 하나예요!! 3손가락 안에 들어감!!




공화춘




공화춘이 생각날때마다 GS25를 찾아가서 사먹거나 몇개 사서 집에 쟁여두곤 하는데요

엊그제도 친구와 함께 음료수나 하나 마실까 하고 들어갔다가 공화춘 아주매우짬뽕을 발견하곤

결국 그 자리에서 공화춘 아주매운짬뽕과 삼각김밥과 맥주를 마셨답니다ㅋㅋㅋㅋ



공화춘도 좀 매콤한 편인데 아주매운짬뽕이라니.....

확실히 최근 들어 매운 음식을 좋아하는 사람이 많아지면서

매운 음식이 많아지고 있는 추세 같아요. 저도 그런 사람 중 한명이거든요 ㅋㅋㅋ




매운라면




친구는 그냥 공화춘을 먹고 저는 공화춘 아주매운짬뽕 선택!

물을 붓고 중간에 휘휘 저어주는데 매운 냄새가 코를 콕콕 찌르더군요 ㅋㅋㅋㅋ

원래 다른 향기보다 매운 냄새를 맡으면 침샘이 제일 많이 자극되잖아요 ㅎㅎ

아밀라아제가 폭풍처럼 흘러나오기 시작하더군요!! 







우리나라에 매운라면이 종류가 많이 없기 때문에 웬만하면 다 좋아하는 편인데요

그중에서도 저는 단연 1등으로 공화춘 아주매운짬뽕을 추천하렵니다....!!!




매운라면추천




국물까지 남김없이 싹싹 먹어본 결과, 이건 매우면서도 너무 매운 맛에만 중점을 두지 않았어요

공화춘 본연의 맛을 잃지 않기위해 노력하면서도 매운맛의 파노라마를 펼쳐주기 위해 애쓴 작품이더군요

먹으면 단순히 매워서 물을 찾게 되는 게 아닌, 땀이 줄줄 나면서 와~ 하는 감탄이 나오는 맛이었습니다


당연히 매운맛에 신경을 쓰다보니 본연의 맛이 살짝 가려지긴 하지만

그래도 이건 충분히 엄지를 치켜들만한 성공적인 결과물이었습니다

제가 원래도 매운라면추천을 많이 하는 편이긴 하지만, 

앞으로는 이제 공화춘 아주매운짬뽕만 추천하려구요 ㅋㅋㅋ 대박대박!!




공화춘 아주매운짬뽕




공화춘 특유의 고추기름 향취와 식감, 혀를 감싸쥐는 매콤함이 감격스럽습니다

이건 짬뽕도 아니고 라면도 아닌 그저 '공화춘'입니다.

예전에도 누가 매운라면추천 해달랬을때 문득 공화춘이 떠올라서 해줬는데

이제 확실히 아주매운짬뽕이 나왔으니 더 많이 알려야겠어요 ㅋㅋㅋㅋ

이래서 GS25를 사랑할 수 밖에 없습니다!! 컵라면의 명가 같으니 ㅎㅎㅎ




공화춘




뜨끈하면서 속이 확 풀어지는 그 국물이 또 먹고 싶어집니다

어쩜 저렇게 라면과 짬뽕 사이의 오묘한 맛을 냈는지... 거기다 고추기름은 정말 신의 한수 입니다 ㅋㅋ

다시금 말하지만 그냥 단순히 매워서 맛있는 게 아닙니다. 맛있는데 매운 거예요.

부인할 수 없는 매운라면추천 베스트 넘버원입니다. 꼭 드셔보세요.

그냥 공화춘도 좋지만 아주매운짬뽕도 놓칠 수가 없네요 이제ㅋㅋㅋ

(하지만 짜장은 그리 맛있는지 모르겠다는 게 함정)





확대찜하기

[최대 12개월 무이자할부]공화춘 아주매운 짬뽕 115G [3만원 무료배송, 3시간이내 배송 끝!]

가격
1,550원
판매몰
interpark
카테고리
가공식품/과자/초콜릿 > 면류
구매하기


Posted by 근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