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맥




어제도 사랑해 마지않는 치맥과 함께 했습니다 하하하

저녁식사를 해야되는데 딱히 먹을 것도 해서 치맥으로 대체했지요

어젠 간만에 노랑통닭의 순살3종세트를 먹었답니다

노랑통닭 메뉴 중에서 제일 안전빵으로 먹는 메뉴지요 ㅋㅋ

종류는 후라이드, 양념, 그리고 깐풍치킨이랍니다 

(왜 간장치킨 대신 깐풍치킨을 넣었는지는 모르겠지만요)




노랑통닭 후라이드




그러고보니 맨 처음 노랑통닭을 알게 되었던 때가 생각이 나네요...

처음엔 호식이 두마리치킨처럼 양으로 승부하는 그런 곳이라고 생각했어요

근데 알고보니 양도 많긴 하지만, 노랑통닭은 옛날통닭 맛을 추구하는 곳이더라구요

처음으로 후라이드 배달을 시켰을때 봉지에 주던게 굉장히 신선하게 느껴졌던 기억이 납니다



사람들에게 들어보면 다른 노랑통닭 메뉴는 딱히 그리 인기가 없다네요

제일 맛있기도 맛있고, 다양하고 맛없을 걱정없이 먹을 수 있는 베스트 노랑통닭 메뉴가 바로 순살3종세트랍니다




노랑통닭 순살3종세트




옛날통닭이라곤 했는데 말로는 딱히 설명하기가 어려워요

그... 뭔가 꾸미지 않고 솔직하게 정면승부를 하는 느낌이라 해야하나...

구수한 맛과.... 오리지널리티가 있는 맛이 아무튼 썩 괜찮습니다

먹어보면 아아 이런 느낌~ 하실 거예요 ㅋㅋㅋㅋ

하도 색다르고 특이한 치킨이 많다보니 이런 오리지널의 맛도 참 반갑고 좋네요



노랑통닭 순살3종세트 시키면 둘이서 아주아주 배부르게 먹을 수 있을 정도예요

저희는 맥주 1000cc 하나 시켜서 먹었는데 먹고나니 너무 배가 불러서 헤롱헤롱

아마 여자분이라면 두명이서 다 못 먹을 거 같네요. 참고로 가격은 17.0이랍니다!




노랑통닭




생각보다 소금의 세계를 경험해보지 못한 사람이 많더라구요

굳이 소금이 오더라도 뜯지도 않는 사람이 많아서 저는 참 놀랐습니다

후라이드도 물론 맛있지만, 소금에 찍어먹는 후라이드는 어마어마하게 맛있습니다

짭쪼르한 맛과 바삭하고 고소한 맛이 향연을 이루면서 혀와 입 속을 자극하지요

저는 처음으로 소금에 후라이드를 찍어먹곤 이게 진짜 후라이드구나 생각했답니다




노랑통닭 메뉴




일반적으로는 3종세트라면 간장이 끼어있기 마련인데

신기하게 노랑통닭 메뉴에는 깐풍치킨이 들어있습니다

그렇지만 따지고보면 간장치킨에 가까운지라 괜찮은 편입니다

깐풍기 특유의 끈적한 맛이라해야하나? 그게 있어서 괜춘괜춘

그리고 멕시코 고추인가? 저 자그마한 고추있잖아요, 이게 있어서 살짝 매콤함이 묻어있어서 괜춘괜춘ㅋㅋ



저는 순살4종세트로 해서 후라이드, 양념, 간장, 마늘로 된 세트가 나오면 좋겠네요

노랑통닭 메뉴도 나쁘진 않지만 더 골고루 먹게요...하하




노랑통닭 양념치킨




집에서 치킨을 시켜서 먹은 게 오랜만이라 이렇게 페트에 담긴 맥주도 오랜만이었어요

입가심만 하려고 시킨거라 1000cc 생맥주를 주문했습니다. 페트의 4/6 정도 채워서 주더군요

간만에 먹은 페트 생맥주는 제법 맛이 좋았습니다 ㅋㅋㅋㅋ

역시 치맥이란...! 이라는 생각을 언제나처럼 또 하면서 신나게 먹어제꼈네요

희안하게 페트병 맥주는 참 맛이 없는데 이렇게 치킨집에서 시키면 오는 페트병 맥주는 맛있단 말이죠




노랑통닭




어쨌든 이번 포스팅을 통해 제가 말하고 싶은 건 노랑통닭 메뉴 중에선 순살3종세트가 제일 안전빵이다

맛은 별점 ★★★★☆ 괜찮은편. 생맥주는 썩 맛있음.

뭐, 치맥이 다 맛있는 거지, 안 그렇겠어요? ㅋㅋㅋㅋ

저녁식사든 야식이든 옛날통닭 맛 나는 노랑통닭 한번 시켜보시라우

(옛날엔 배달이 안된다고 했던 거 같은데 이제는 되더라구요ㅋㅋ)



Posted by 근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