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대에 자주 놀러가시는 분이라면 아시겠지만 부산대에는 술집 골목이 있습니다

그곳에는 정말 각양각색의 술집이 즐비하지요

저도 웬만한 곳은 다 가본 것 같은데요, 그중에서 생긴지 얼마 안된 육회브라더스를 방문했습니다!

육회와 소주의 조합이 얼마나 어마어마한지는 술 좀 마셔본 분이라면 당연히 아실 거라 생각합니다

저는 부산대 술집이나 맛집을 죄다 포스팅하지만 인테리어는 거의 찍지않아요

술마시는데 인테리어가 뭐가 중요하겠습니까 맛있으면 장땡이지요

뭐, 육회브라더스는 체인점이기 때문에 그래도 웬만큼 예쁘게 되있답니다

제가 알기론 부산대에 육회를 파는 곳은 잘 없는데요

그러다보니 이렇게 육회를 전문으로 하는 곳이 반갑게 느껴졌습니다

일단 육회브라더스의 첫인상이 좋았던 이유는 기본 세팅이 좋았기 때문이예요

먼저 소고기국을 그릇이 아닌 냄비에 담아 끓여먹을 수 있도록 나오구요 (무한리필 가능)

따뜻하고 진한 수프 한그릇, 그리고 샐러드를 한대접 준비해준답니다

말하자면 술집으로써 술을 마시기 최적의 준비를 할 수 있게 도와주는 거지요 하하

이미 다른 부산대술집에서 술을 좀 먹고와서 뭘 시켰나 잘 기억은 안납니다

어쨌든 나온 메뉴는 육회와 육사시미가 함께 담겨져있는 세트였어요

얇게 썬 육사시미가 깔려있고, 치즈와 날계란으로 데코를 한 육회가 나왔습니다

아아 이 이상 소주를 자극하는 안주가 어디있으랴!

사실 이미 안주가 나오기도 전에 소주 한병을 비웠습니다

대여섯명이서 갔더니 기본 세팅 안주로도 술이 쭉쭉 들어가더라구요 하하

참고로 저는 술을 굉장히 못 마십니다. 오바를 했어요.

식사를 안 한 친구가 있어서 육회볶음밥도 하나 시켰습니다

확실히 부산대 육회 전문점이라는 타이틀이 아깝지 않게 육회 관련 메뉴가 다양했습니다

육회비빔밥은 들어봤으나 육회볶음밥은 처음 봤네요

볶음밥과 생 육회의 조합이라, 조금 의아하기도 했지만 은근 잘 맞더군요 ㅋㅋ

고소한 맛이 잘 어우러져 배가 부름에도 자꾸 숟가락이 가는 맛이었습니다

날계란과 치즈를 육회와 잘 비벼주었습니다.

어떤 부산대 육회 가게는 날계란도 없고 치즈도 없더라구요...

전문점이 아니긴 하지만 그래도... 굉장히 안타깝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육회와 육사시미도 썩 괜찮은 맛을 선보였습니다

솔직히 기대했던만큼 어마어마하게 맛있었던 건 아닙니다 하하 저는 냉정하니까요

그렇지만 꽤 나쁘지 않았기에, 부산대 술집 중에서 꽤 장사가 잘되는 편이었습니다

분위기도 괜찮은 편이어서 남녀 둘이서 술을 마시러 온 케이스도 많더라구요

사랑이 꽃피는 부산대 술집이네요 하하하 부러워라 하하하하

육회에, 육사시미에, 육회볶음밥에, 소고기국에, 스프에, 샐러드까지 있으니

소주를 정말... 정말... 좀 심하게 열심히 먹어댔네요

다시 기억을 더듬으니 참... 힘들었습니다. 육회를 먹다보면 괜히 그런 게 있어요,

이렇게 맛있는데 소주 한잔 마셔야지! 하는 생각.. 그게 참.. 절 힘들게 만들었네요

고기도 싱싱하고 입에 착착 붙다보니 저도 모르게 과음을 하게 되었네요

친구들 모두 신이 나서 결국 두당 한두병은 마신 거 같습니다 하하 참 무식했지요

정말 다양한 종류의 부산대 술집들이 있지만 육회를 먹으려면 육회브라더스가 제일 괜찮겠네요

아마 부산대 육회하면 이제 제일 먼저 이곳을 떠올릴 것 같습니다

그러고보니 부산대에도 정말 술집 종류가 다양해지네요

옛날엔 그저 여러가지 안주를 파는 술집이 많았었는데 말입니다

정말로 맛은 좋았으나 결국 저희는 안주를 거의 다 남기고 나왔네요

꼭 거하게 술을 안 마시더라도 간소하게 소주를 곁들여 식사하기 좋은 곳입니다

아, 육사시미는 솔직히 조금 아쉬운 감이 없지 않아 있었습니다. 너무 종잇장 같다해야하나...

그래도 전체적으로 나쁘지 않다는 것 알아주시길 바라면서, 슬쩍 포스팅 끝내겠습니다

부산대술집 중에 육회 파는곳 찾는다면 믿고 가볼만 합니다. 체인점이니까 실패할 일은 없을 겁니다~



육회브라더스부산대점 / -

주소
부산 금정구 장전동 417-34번지
전화
051-583-9237
설명
-
지도보기


Posted by 근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