괜히 사람들의 그런 심리가 있잖아요. 사람들이 잘 모르는 나만 아는 맛집이 있었으면 좋겠다. 

하지만 저는 다릅니다. 맛있으면 같이 먹어야지요. 그래서 오늘은 부산숨겨진맛집을 하나 알려드리려구요

이곳은 대구뽈찜을 파는 곳이예요. 그래서 가족외식하기에도 딱 좋아요. 부산 가족외식 장소 겸 숨겨진맛집.

부산 금정구에 위치한 청담동 대구뽈짐이랍니다~





혹시 부산숨겨진맛집이라고 해서 막 어마어마하게 맛있고 환장할 정도이고

이걸 생각했다면 뭐... 그정도까진 아니구요 ㅋㅋㅋㅋㅋ

그저 가족외식하기에 딱 좋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좋아할 맛을 가지고 있는 곳이랍니다

그래서 부산가족외식 할만한 곳을 찾는다면 와서 먹는 게 나쁘지 않다고 생각하는 거구요





혹시 매울 수도 있기 때문에 콩나물국이 하나씩 나온답니다

저는 매콤한 걸 좋아하기 때문에 대구뽈찜을 주문할 때 조금 더 맵게 해달라고 하거든요

하지만 매운걸 잘 못드시는 분이라면 그냥 주는 그대로 먹는 게 딱 좋을 겁니다





이것이 바로 청담동 대구뽈찜의 자태! 아구찜도 괜찮으니 둘중 아무거나 시켜드세요~

4명 기준으로 대자 하나 시키면 진짜 푸짐하게 먹을 수 있답니다

만약 여자 4분이라면 중자 하나 시켜서 사리를 넣어먹고 공기밥을 먹는 게 딱 맞을 거예요

저희 집은 가족외식하러 청담동 대구뽈찜에 자주 가는 편인데 대자 하나 시켜서 막 먹는답니다 ㅋㅋㅋ





처음엔 가볍게 콩나물을 집어먹습니다. 아, 당연히 맥주 하나 시켜줘야죠ㅋㅋㅋ

이곳은 부산가족외식... 이라고 할 정도로 부산에서 알려진 곳은 아니지만

금정구 쪽에서는 그래도 가족외식 하러 진짜 많이 오는 곳이랍니다

주말 저녁 시간에는 줄을 서서 먹기도 하니까요


근데 왜 부산숨겨진맛집이라고 하느냐! 바로 위치가 진짜 애매하거든요

식당이 많은 곳도 아니고 그저 큰 도로의 옆에 뜬금없이 있어요. 그것도 초등학교 바로 옆에.

가보면 아시겠지만 이런 곳에 있어서 장사가 되나? 싶을 곳에 있답니다 ㅋㅋㅋ

그래서 저도 금방 없어지지 않을까 했는데, 아주 호황을 이루고 있지요 ㅎㅎㅎㅎ





콩나물을 조금 건져먹다가 가운데를 삭삭 파헤치면 이렇게 대구가 뙇!

하얀 속살을 드러내고 있답니다 ㅋㅋㅋ 큼직하게 떼어나서 살을 발라가며 먹어주면 굿~

가족외식을 하러 가면 부모님께 살도 발라드리고~ 훈훈하게~ 하하하





그리고 청담동 대구뽈찜이 부산숨겨진맛집인게, 진짜 아는 사람만 가는 곳이거든요

저기 가볼까? 해서 가는 사람은 진짜 없다고 봐도 좋을 정도로 위치가 별로랍니다

그렇지만 입소문을 많이 타서 사람들이 외식하러 오고 식사하러 많이 찾아오지요

혹시 부산가족외식 할 곳 없나 찾는 분이라면 한번 가보는 거 썩 나쁘진 않을 겁니다

그렇다고 차타고 삽십분 한시간 걸려서 올만한 정도는 아니고, 가깝다면 꼭 가보세요 ㅋㅋㅋ





청담동 대구뽈찜을 맛있게 먹는 코스를 알려드릴게요.

1. 대구뽈찜을 인원에 맞춰 넉넉하게 시킨다. (사리를 시켜야하니까 너무 많이는 말고~)

2. 콩나물을 집어먹다가 대구를 파헤쳐 꺼내고 살을 바르고 양념에 묻혀 먹는다

3. 대구뽈찜을 먹으면서 맥주를 홀짝홀짝 마셔준다. 물론 공기밥도 같이 먹어준다.

4. 대충 다 건져먹은 것 같으면 감자사리(라면사리보다 감자사리!)를 주문해서 비벼 먹는다.

5. 마지막으로 남은 양념과 공기밥 남은 걸 비벼서 먹고 맥주를 딱 먹어주면 끝!





농담 아니라 청담동대구뽈찜 말고도 부산숨겨진맛집은 은근 많답니다

현지 사람이 아니라면 모르는 곳이 많으니 제가 차근차근 시간 날때마다 소개해드릴게요

여기는 데이트나 중요한 자리 때 오기보단 즐겁고 유쾌하게 부산가족외식 할 곳 찾는다면 오기 괜찮은 곳이랍니다

확실한 건 아니지만 일단 가본 사람들은 다들 괜찮다고 칭찬을 했답니다. 실망할 일은 없을 거예요





단지 한가지 아쉬운 건 냄비에 나와서 계속 끓여먹는 게 아니고 완성이 되서 나오는 요리이다보니

먹다보면 나중엔 좀 식어서 아쉬운 게 있어요.... 그게 좀 마음에 안듦

그치만 맛이 괜찮아서 자주 찾는 편이랍니다. 가족외식의 반은 여기서 하는듯 ㅋㅋㅋㅋ

양도 많지만 값도 좀 나간다는 게 함정 ㄷㄷ 근데 뭐 원래 대구뽈짐이 싼편은 아니니~ 4명이서 먹는다고 생각하면 그리 비싼 편도 아니랍니다 ㅋㅋㅋ

이렇게 부산숨겨진맛집을 소개해드리니 괜히 뿌듯하네요. 부산가족외식 할 곳 알아보신다면 여기가서 신나게 드세요~

전체적으로 별점을 매기자면 ★★★★☆. 

환장할 정도로 맛있진 않지만 나름 괜찮은 청담동 대구뽈찜입니다~




청담동 대구뽈찜아구찜 / 해물,생선

주소
부산 금정구 부곡3동 63-9번지
전화
051-581-8380
설명
-
지도보기

Posted by 근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