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광안리] 저렴한 자전거 광안리 데이트

 

살다보면 한창 돈 없는 시즌이 있잖아요. 아무리 탈탈 털어도 돈이 없는 그런 시기... 그럴 때는 어떻게 데이트를 해야할지 막막하지요. 저는 그럴때 바로 자전거를 타러 갑니다. 뭐, 돈이 있어도 자전거 타는 걸 좋아하기 때문에 자전거 데이트를 한번씩 하는 편인데, 이번에는 지갑이 텅텅 비어서 저렴한데이트를 위해 자전거를 탔네요ㅋㅋㅋ 그래도 저희 동네는 자전거 길이 잘 되어 있어서 자전거를 타고 광안리해수욕장까지 갈수있거든요. 청계천을 따라 가다가 맨발로 지압도 하고, 운동기구도 좀 하고, 멈춰서서 사진도 좀 찍고, 그러다보면 1~2시간 걸려 광안리 해수욕장에 도착한답니다. 아마 다른 지역분들은 꽤 부러워하실 거 같아요. 자전거 타고 바다까지 갈 수 있다는 거ㅋㅋㅋ 얼마전에는 날이 좀 풀려서 그런지 부산 광안리 해수욕장을 많은 분들이 찾아오셨더군요. 자전거 타고 광안리에 도착해서 우리는 맥주와 과자를 몇개 샀답니다. 자전거 1~2시간 타면 힘들잖아요. 광안리에 도착했다는 만족감과 좋은 풍경을 보며 마시는 맥주는, 정말로 정말로 맛있습니다. 그래서 항상 자전거데이트를 할때는 목적지에 도착해서 맥주를 마신답니다.

 해지는 시간을 맞추기 위해 일부러 4시쯤에 출발을 했답니다. 해가 지고 광안대교에 불을 들어오는 걸 보면 참 좋거든요. 맥주집 안에 들어가서 봐도 좋겠지만 날씨도 좋고 또 돈도 없고 해서 광안리 해변에 앉아서 맥주를 마셨답니다. 맛있는 과자와 시원한 맥주. 이런 게 낭만 아닐까 싶어요ㅋㅋㅋ 두런두런 이야기 나누고 바닷가도 걷고 광안대교도 보고~ 자전거 데이트를 하면 뭔가 알찬 데이트를 한 거 같은 기분도 든답니다. 그저 영화보고 카페가고 이런 것보단 이런 활동적인 데이트가 더 좋지 않나요? 매번은 힘들겠지만 그래도 한번씩 저렴한 데이트로, 그리고 야외 자전거 데이트를 해주면 기분도 상쾌하고 좋답니다 ㅎㅎㅎ 아마 부산 사는 분들 중에서는 저처럼 자전거 광안리 데이트 하는 분들 꽤 계실 거예요. 오랜만에 간 부산의 명소 광안리! 많은 게 바뀌어있었습니다. 수변공원에는 못 보던 동상들이 만들어져있었구요, 광안대교는 조명을 바꿔서 더 밝고 예쁘게 빛나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광안리 해변 좌측에 해변길을 하나 만들고 있더라구요. 여름이 되기 전에 공사를 끝내려는 거 같았습니다. 어떤게 만들어질지 궁금하네요~

물론 자전거로 광안리데이트를 하는 게 아니라도, 다른 지역에 사는 분들도 자전거데이트해보세요. 그 지역에 있는 가깝고 볼만한 곳을 찾아가면 참 즐겁답니다. 저는 실내보다 야외를 좋아해서..ㅋㅋㅋ 아, 그리고 제가 저렴한데이트라고 말씀드렸는데, 이날 쓴 돈은 총 만오천원! 맥주에 과자 먹고, 집 근처로 가서 국밥 한그릇 든든하게 먹었거든요ㅋㅋ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저렴한데이트~ 솔직히 요즘은 어딜가나 돈 쓸 곳 투성이잖아요. 그러니 최대한 아껴주는 게 최선이지요. 부산 산다면 광안리 자전거 데이트 하시고, 다른 지역분이라면 일단 자전거 타고 근교로 가보세요! 색다른 데이트가 될 겁니다~


광안리해수욕장 / 해수욕장,해변

주소
부산 수영구 광안동 192-20번지
전화
051-622-4251
설명
광안리해수욕장은 부산광역시 수영구 광안2동, 해운대 해수욕장의 서쪽에 위치하고 있다....
지도보기

 


큰지도보기

광안리해수욕장 / 해수욕장,해변

주소
부산 수영구 광안동 192-20번지
전화
051-622-4251
설명
광안리해수욕장은 부산광역시 수영구 광안2동, 해운대 해수욕장의 서쪽...

Posted by 근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