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덴밸리 스키장]

스노우보드 고고씽!

이 겨울이 훌쩍 지나가버리기 전에 겨울스포츠를 즐기기위해! 스키장을 찾았습니다. 경남 지방에서 가장 유명한 곳은 바로 에덴밸리 스키장! 그래서 바리바리 짐을 싸들고 양산 에덴밸리로 향했지요. 겨울이 끝마지라 그런지 소셜커머스에 스키장 할인을 많이 하고 있더라구요. 그래서 저희도 싼값에 다녀올 수가 있었답니다. 그리고 저는 보드복이 있어서 더 싸게 즐길 수가 있었지요~ 낮에는 일이 있어서 야간시간을 이용했답니다. 저녁 9시부터 새벽2시까지 탔는데요, 스노우보드를 즐기기에 충분한 시간이었습니다ㅋㅋ 에덴밸리 스키장 리프트권과 스노우보드와 신발, 그리고 의류까지 다 포함해서 5만원이었어요! 10시부터 타면 더 싸구요, 보드복이 있으시면 물론 더 싸지지요~ 하도 스키를 탄지 오래되서 그런지 설레기도 하고 긴장도 되더군요. 그리고 사실 전 스키장 가려면 10만원 정도 들겠거니 했는데 그정돈 아니었습니다ㅋㅋ

 리프트만 탔는데 벌써 두근두근. 조금 무서웠습니다ㅋㅋ 원래는 스키를 타려고 했는데 나이를 먹어서 그런지 스노우보드가 더 멋있을 거 같더라구요ㅋㅋ 생전 처음 타보는 거라, 그리고 원체 운동신경이 없는터라... 신나게 넘어졌답니다. 스노우보드를 타면 안쓰는 근육을 써서 다음날 근육통으로 고생한다더니 진짜였어요... 거기다 하도 넘어져서 엉덩이도 아프고... 그래도 양산 에덴밸리 스키장 가서 간만에 겨울스포츠 즐기니 기분은 좋았습니다. 친구들에게 스노우보드를 하나하나 배웠는데요, 배우다보니 슬슬 흥도 났고ㅋㅋ 초급부터 중급, 고급 코스까지 다 타봤답니다. 근데 양산 에덴밸리의 단점... 눈이 너무 인공눈이라는 거... 아무래도 경남지방에는 눈이 거의 안오다보니 인공눈으로 꾸며져있다보니... 아주 딱딱했어요ㅠㅠ 눈위니까 안아프겠지 했는데... 너무 아팠어요... 너무 아파서 당황스러웠다는... 보호대 있으시면 꼭 차세요... 윗지방의 스키장은 눈이 두꺼워서 넘어져도 그리 아프진 않은데 양산 에덴밸리는 아픕니다.. 조심하세요.. 그렇다고 아스팔트 바닥에 넘어지는 것처럼 아픈건 아니고요ㅋㅋ 상대적으로 좀 아픈편이랍니다. 그래도 잘 넘어지면 괜찮아요!

 낮시간에는 안와봐서 모르겠지만 야간 시간에도 에덴밸리 스키장을 찾는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그리고 잘타는 사람도 너무 많구요. 리조트를 예약하고 오는 사람도 많았지만 저희처럼 스노우보드만 타고 돌아가는 사람들도 많이 보였어요. 저희도 꾸역꾸역 새벽2시까지 꽉꽉 채워서 탔답니다ㅋㅋ 저는 아무래도 스노우보드를 잘 못타서 자꾸 넘어지다보니 중간엔 그만 타고 싶다는 생각도 했는데요, 막상 끝날때 되니까 더 타고 싶어지더라구요. 뭔가 이제야 알 것 같은데 가야하니까ㅠㅠ S자로 타는 게 될락말락 할때 돌아와서 더 아쉬웠습니다. 이제.. 내년 겨울을 기약해야 될런지...ㅠㅠ

아직 겨울스포츠를 못 즐기셨다면 얼른 양산 에덴밸리 스키장으로 고고씽! 아마 3월 중순쯤까진 하지 않을까 싶네요. 날이 서서히 풀리고 있어서 가격이 더 싸지지 않을까.. 생각도 해봅니다ㅋㅋㅋ 아! 그리고 스노우보드 탈때 신발 사이즈 잘 맞추세요. 발에 딱 안 맞으면 타기도 불편하고 힘들어요.. 그리고 추우니까 따뜻하게 입고 가시구요. 아무리 따뜻한 경남지방이지만 스키장은 춥습니다~ 그래도 따뜻한 남쪽지방에 있으면서 양산에덴밸리 스키장가서 제일 겨울기분 낸거 같네요ㅋㅋ 다음에 갈때는 꼭 S자 완벽하게 탈 겁니다! 가능하면 올 겨울이 가기전에 에덴밸리 한번 더 가야겠어요~ 경남 지역 사람들 겨울스포츠 즐기러 고고씽! 스노우보드 고고씽!


큰지도보기

양산에덴밸리리조트 / 콘도,리조트

주소
경남 양산시 원동면 대리 1040-14번지
전화
055-379-8000
설명
빼어난 자연경관과 사계절을 즐기는 다양한 레저시설을 갖춘 에덴밸리 ...


양산에덴밸리리조트 / 콘도,리조트

주소
경남 양산시 원동면 대리 1040-14번지
전화
055-379-8000
설명
빼어난 자연경관과 사계절을 즐기는 다양한 레저시설을 갖춘 에덴밸리 리조트
지도보기

Posted by 근처
: